스타벅스 리유저블 컵 받는법 꿀팁 및 주의사항

반응형
"커피 한잔 사는데 30분"
스타벅스 리유저블 컵 이벤트 참여 방법은?

스타벅스 코리아가 세계 커피의 날을 기념해 '리유저블 컵 데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스타벅스 이용자들은 28일 하루 동안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제조 음료 주문 시 다회용 컵에 음료를 제공하는 리유저블 컵 데이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리유저블 컵 데이’는 한국을 포함해 대만, 말레이시아, 홍콩, 인도네이사, 캄보디아 등 아시아 국가에서 함께 진행되며, 스타벅스 지속 가능성 가치와 다회용 컵 사용 권장에 대한 친환경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리유저블 컵 받는법은 28일 당일 매장에 방문해 제조 음료를 주문 시 글로벌 스타벅스 50주년 기념 특별 디자인이 적용된 그란데(16oz) 사이즈 다회용 컵에 음료를 담아 제공됩니다.

 

주의사항으로는 컵 사이즈를 고려해 이날 하루동안 숏, 톨, 그란데 사이즈로만 주문이 가능하며, 숏 사이즈는 뜨거운 음료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핫음료의 경우 리유저블 컵에 붙은 주문 스티커를 바로 떼는 것이 좋습니다.

30분 정도 후에 뗄경우 그림이 벗겨질 수 있어 스타벅스 리유저블 컵 수집이 목적인 분들은 재빨리 떼는 게 좋습니다. 또한 스타벅스 다이어리 쿠폰 등 기프티콘 사용자들도 똑같이 조건으로 리유저블 컵으로 음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스타벅스 발행 무료음료 쿠폰이나 텀블로 음료 쿠폰으로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스타벅스 리유저블 컵 빨대는 뜨거운 커피는 전용 빨대 없으며, 아이스에만 빨대를 줍니다. 컵은 따로 반납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번 행사는 1회 주문시 최대 20잔까지 주문이 가능하며, 다회용 컵 소진 시 기존과 같이 다회용 컵이나 일회용 컵에 음료가 제공됩니다. 일부 매장은 오픈런 대란에 아침 일찍 컵이 소진되어 리유저블 컵을 받기 위해서는 방문객 수가 적은 매장을 찾는 것이 유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