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어부바 인형 받는법(+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반응형
슬의생2 신협 어부바 인형 무료 이벤트 참여 방법은?

8일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4회 신협 어부바 인형 등장 모습

 

신협 어부바 인형이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등장하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신협은 어부바 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고 밝혀 대중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슬의생2 등장한 어부바 인형

신협 어부바인형은 귀여운 돼지 캐릭터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서 원터가든 커플의 사랑의 메신저 역할을 하며 관심을 모았다. 지난 8일 방영된 슬의생 시즌2 4회에서는 안정원(유연석 분)의 보호자 쉼터에서 신협이 커피머신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장면이 담겼다.

 

신협이 육체적,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환자 보호자들을 위해 큰 힘을 전달하기 위한 에피소드였다. 이후 극중 안정원이 신협에서 대출 서비스 신청 뒤 선물로 받은 어부바 인형을 여자친구 장겨울(신현빈 분)에게 선물하는 장면이 결정적이었다. 어부바 인형을 여자친구인 장겨울에게 선물하며 둘 사이의 메신저 역할을 한 것이었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신협 어부바 인형 무료로 받는 방법

2차 유튜브 이벤트를 진행 중인 신협은 어부바 인형 개수를 기존 400개에서 1000개로 늘리고 1000개를 추가로 선물하는 3차 이벤트를 신설했다. 이에 어부바 인형 받는 법이 대중들의 관심사로 떠올랐다.

 

현재 진행중인 신협 어부바 인형 2차 이벤트 참여방법은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2021 신협 평생 어부바 3차 캐릭터 편 30초(ver.1)'영상 시청하면 된다.

신협 어부바 인형 이벤트

 

 

이후 '어부바 지니와 함께 양탄자를 타고 가고 싶은 곳'에 유튜브 댓글을 남긴 후 해당 댓글을 캡처해 신협 블로그 이벤트 게시물에 인증샷을 남기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총 4주차로 진행된다. 지난 9일 1주차 이벤트는 마감됐고 10일부터 2주차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신협 어부바 인형 받는법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