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수성공률 예측 테스트 MBTI 유형 이용방법은?

반응형

쌍커풀수술(이하 쌍수)는 현대 사회에서 가장 대중적인 미용 성형수술이다. 사람의 눈은 인상을 크게 좌우하고 쌍커풀이 있는 눈은 외꺼풀인 눈보다 보다 뚜렷하고 선명한 이미지를 나타낸다. 이처럼 쌍커풀수술은 눈에 대한 콤플렉스 개선을 단 시간 내 진행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오늘은 쌍수 전 쌍수성공률 예측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자.

구분 내용
테스트명 쌍수성공률 예측 테스트 mbti
총 문항수 8가지
바로가기 http://naver.me/5mYmLmKl

 

쌍수성공률 예측 테스트는 총 8가지 문항으로 이루어져 있다. 먼저 쌍수 전 대표적인 유의사항으로 꼽히는 병원 선택에 대한 질문이 이어진다. "친구가 자신이 쌍수에 성공한 병원을 추천해준다면", "여러곳의 병원 상담을 받았는데 모두 내가 원하는 눈 모양은 안된다고 한다면"등이 예시다.

 

이후 쌍커풀수술에 대한 자신의 준비가 얼마나 이루어졌는지에 대한 물음도 이어진다. "쌍수 전 반드시 챙겨야할 하나의 준비물은 무엇일까?", "'수술 전 필터없이 셀카를 꼭 찍어야 할까?", "부작용 확률 10%, 수술을 진행하겠습니까?", "쌍수 후 친구가 술자리에 부른다면?"등이 다음 질문이다.

 

테스트 결과는 쌍수 성공률과 함께 나타난다. MBTI 유형으로는 ENTJ, INTP, INTJ, ESFP 등이 있으며, 대표적인 ENTJ 유형은 게으른 쌍수완벽주의자로 나온다. ENFJ의 경우 성형은 어차피 복불복 유형이며, 보다 자세한 유형은 실제 테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