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토레스 가격표, 사전예약 방법(+색상, 실내, 크기, 연비)

반응형
쌍용 토레스, 무쏘 인기 넘을까?

쌍용 자동차 신형 SUV 토레스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습니다. 외관 이미지와 가격표, 주요 사양이 13일 공개되면서 사전계약에 돌입했습니다. 쌍용 토레스 판매 가격은 트림에 따라 T5 2690만 원 ~ 2740만 원, T7 2990만 원 ~ 3040만 원 수준으로 다음 달 공식 출시와 함께 정확한 판매 가격이 확정될 예정입니다.

공개된 디자인을 살펴보면 쌍용 토레스 전면부는 정통 SUV 다운 면모를 자랑합니다. 짧은 전면부와 반복적인 세로 격자 모형 버티컬 타입 라디에이터 그릴이 눈에 띕니다. 스키드 플레이트 일체형 범퍼를 적용해 더욱 강인한 이미지를 구현했고 측면부는 직선형 캐릭터 라인과 측면 상단부 변화가 조화를 이루며 역동성이 드러났습니다.

실내는 역동적인 외관에 맞춰 직선형 운전석 공간을 통해 강인함 속에 편안함을 추구했고 버튼 리스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미래지향적 감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 밖에도 3 분할 와이드 디지털 클러스터와 12.3인치 다기능 인포콘 AVN 등을 엔트리 모델부터 적용한 점은 매력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타입 별로 살펴보겠습니다.

T5 엔진 성능은 친환경 GDI 터보 엔진, 엔진 어쿠스틱 커버, ASIN3세대 6단 자동변속기가 탑재 됐습니다. 외관 사양으로는 17인치 알로이 휠, 17인치 225/60R 타이어, 아웃사이드 미러, 비컬러 아웃사이드 핸들, LED 헤드램프, 전후방 스키드 플레이트 등이 들어갔습니다.

내장 사양으로는 3분할 와이드 디지털 클러스터, 플로어 타입 엑셀 페달,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2열 시트 암레스트, 1열 열선시트가 있습니다. T7은 T5 기본 품목 외 외관 사양으로는 18인치 다이아몬드 커팅 휠, 18인치 235/55R 타이어, LED 안개등이 들어갔습니다.

내장 사양으로는 솔라 컨트롤 글라스, 실내 무드램프, 2열 롤러 블라인드, 1열 통풍시트 등이 탑재됐습니다. 편의 사양으로는 스마트키 시스템, 오토라이트 컨트롤, 우적 감지 와이퍼, 하이패스, ECM 룸미러 등이 있습니다. 쌍용 토레스 색상은 레스트 그린, 아이언 메탈 등 1톤 컬러 7가지와 블랙 루프의 2톤 컬러 5가지 등 총 12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쌍용 토레스 트렁크 크기는 골프백 4개와 보스턴백 4개를 동시에 수납하고도 남을 정도로 여유로운 703L(리터)의 대용량 적재 공간을 갖췄습니다. 차량의 크기는 싼타페보다 작고 QM6보다 큽니다. 토레스의 제원은 전장(길이) 4685mm, 전폭(너비) 1885mm, 전고(높이) 1710mm, 앞바퀴와 뒷바퀴 간 거리인 휠베이스는 2680mm입니다.

 

쌍용 토레스 트렁크 크기는 골프백 4개와 보스턴백 4개를 동시에 수납하고도 남을 정도로 여유로운 703L(리터)의 대용량 적재 공간을 갖췄습니다. 쌍용 토레스 관련 정보 및 이벤트는 쌍용자동차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