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유미 신랑 직업 권기범 신혼집 위치 국적 나이 차이 최초 공개(+인스타)

반응형
아유미 남편 권기범 직업 나이 인스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 중인 아유미가 신랑 권기범과 달콤한 신혼생활을 공개했습니다. 이에 아유미 신랑 권기범 직업과 회사 등이 화제입니다.

아유미 결혼

아유미는 슈가 출신 배우 황정음 베이비샤워에서 만난 지인의 권유로 권기범과 소개팅을 통해 처음 만났습니다. 두 사람은 만난 지 3개월 만에 결혼에 골인했고 결혼식 두달전부터 동거를 시작했습니다.

 

아유미 권기범은 동거에서 결혼까지 8개월이라는 짧은 시간이 걸렸습니다. 하지만 아유미 남편 권기범은 동거 후 달라진 점을 솔직하게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아유미 결혼일은 2022년 10월 30일입니다.

아유미 신랑 직업

아유미 남편 권기범은 아버지와 함께 사업을 하다가 현재 독립해 개인 사업체를 운영 중입니다. 회사 위치는 방산시장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아유미 신랑 직업은 포장 패키지 제조업 사업가입니다.

아유미 신랑 회사는 (주)자성X라는 중소기업입니다. 대표자명은 권기범입니다. 사업 내용은 비닐포장으로 직원수는 잡코리아 기준 10명 내외로 매출액은 26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유미 권기범 나이 차이

아유미와 권기범은 2살 나이 차이가 납니다. 아유미 나이는 만 39살이며, 권기범 나이는 만 41살입니다.

아유미 신혼집 위치

동상이몽2에서는 아유미 신혼집이 최초로 공개됐습니다. 수영장과 마당이 있는 모습이 매우 인상 깊었습니다. 아유미 신혼집 위치는 경기도 성남 위례신도시 한빛마을 단독주택 단지입니다. 아유미 권기범은 월세로 1층만 사용중이라고 밝혔습니다.

아유미 국적

아유미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아유미는 일본 출신 귀여운 여성이라는 컨셉을 갖고 있어 일본 혼혈이나 아예 일본인으로 착각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또한 예능 프로그램이나 언론에서도 제일교포라고 소개됐습니다.

하지만 아유미 할아버지, 할머니는 일제강점기 당시 일본에 건너간 재일 한국인입니다. 대한민국 국적을 갖고 있으며 아유미 어머니는 재일교포 출신이 아닌 토종 한국인입니다.

그러나 한국에서는 일본인 취급을 받고 일본에서는 한국인이라며 소외를 당해 너무 안타깝기도 했습니다. 결론적으로 아유미 국적은 한국과 일본 혼혈인도 아니고 순수 한국인이며 출생지만 일본일 뿐입니다.

 

아유미 권기범 인스타

아유미 인스타그램 주소는 '@iqaymiq'입니다. 권기범 인스타 주소는 따로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