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로부부 야구선수 누구? 타율 3할 유명 운동선수 남편 실체

반응형

4일 방송된 채널A 애로부부 96회에서는 한때 유명했던 야구선수 남편이 아내 몰래 불륜을 저질러온 사연이 소개됐습니다.

 

사연자 아내는 제작진과의 통화에서 "운동선수 남편은 평균 타율 3할대 유명 야구선수였다"라며 힌트를 주었습니다.

 

 

또한 "FA를 시작하면서 바람을 피우기 시작했고 내가 아는 상간녀 이름만 네 명이다"라고 폭로했습니다.

 

아내는 "저는 가정에 대한 소중함이 다른 사람들보다 100배 이상이다. 이혼은 꿈도 꾸지 못하고 너무 힘들었다"라고 심경을 밝혔습니다.

애로부부 운동선수 야구선수 남편은 과거 아내와 상의도 없이 3억 집 담보로 보증 잘못 서면서 집에 압류가 들어왔습니다.

 

이런 사연자 아내는 남편만 믿고 그의 빚도 끌어안았습니다.

 

 

이러한 내조 끝에 애로부부 야구선수 남편은 연봉이 몇천만 원에서 수억 원대로 뛸 정도로 전성기를 누리는 인기스타로 발돋움했습니다.

 

하지만 남편은 이때부터 돌변하기 시작했고 결국 아내에게 외도 사실이 발각됐습니다.

하지만 그는 적반하장 태도를 보여 시청자들의 분노를 더했습니다.

 

사실 이혼을 먼저 요구한 것도 애로부부 운동선수 야구선수 남편이었습니다.

 

 

그는 "서로 속 끓이지 말고 자유롭게 살자. 더 늙기 전에 내 인생 즐기고 싶다. 이혼하자는 게 잘못된 거냐. 20년간 아들 하나 보고 참은 건 나다. 당신처럼 늙고 답답한 여편네랑 참고 산 게 얼마나 답답했는지 아냐. 각자 인생 살자"라며 뻔뻔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현재 애로부부 운동선수 야구선수와 아내는 2년째 별거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혼은 아직 안 한 상태입니다.

과연 애로부부 야구선수 누구일까요?

 

 

관련글

애로부부 야구선수 누구? 레전드급 사연 야구선수 정체(+힌트)

 

애로부부 야구선수 누구? 레전드급 사연 야구선수 정체(+힌트)

애로부부 유명 야구선수 정체 누구일까? 애로부부 유명 야구선수 사연이 시청자들을 분노하게 만들고 있다. 지난주 인터넷상을 뜨겁게 달궜던 애로부부 개그맨 남편 만행에 이어 이번에는 유명

textnews.co.kr

애로부부 개그맨 누구? 공채개그맨 배드 파더 연예인 정체(+인스타)

 

애로부부 개그맨 누구? 공채개그맨 배드 파더 연예인 정체(+인스타)

애로부부 개그맨 아내 사연이 국민적 공분을 사고 있다. 지난 28일 밤 11시 방송된 채널A '애로부부'에서는 공채 개그맨 출신 남편의 사연이 공개됐다. 사연자 아내에 따르면 남편이 개그맨 시험

textnews.co.kr

애로부부 개그맨, 결혼한 공채개그맨 아내 폭행 남편 실체 밝혀질까?(+이혼)

 

애로부부 개그맨, 결혼한 공채개그맨 아내 폭행 남편 실체 밝혀질까?(+이혼)

애로부부 이혼한 공채개그맨 남편 누구? 채널A '애로부부' 사연자 아내가 공채개그맨 출신 남편의 만행을 폭로했다. 28일 방송된 애로부부에서는 사연자 아내가 전화연결을 통해 결혼한 공채개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