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에어팟 프로 출시…가격 및 주요 기능 국내 출시일, 구매 방법은?

반응형

애플 에어팟 프리미엄 버전 '에어팟 프로' 출시 소식이 전해졌다. 애플은 30일 미국 등 25개 국가에서 에어팟 프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어팟 프로 주요 오디오 기능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주변음 허용 모드 적응형 EQ, 기압 균일화를 위한 통풍구 시스템, 큰 익스커션을 자랑하는 맞춤 제작 Apple 드라이버, 맞춤형 하이 다이내믹 레인지 앰프이다. 

사진=애플 공식홈페이지 / 애플 에어팟 프로


센서는 듀얼 빔포밍 마이크, 내향 마이크, 듀얼 광학 센서, 모션 감지 가속도계, 음성 감지 가속도계, 포스 센서이며 칩은 H1 기반 SiP(System in Package) 설계됐다. 


디자인은 땀과 습기에 강한 생활 방수 디자인(IPX4)으로 제작됐으며, 크기와 무게는 세로 30.9mm, 가로 21.8mm, 두께: 24.0mm, 무게 5.4g이다. 

사진=애플 공식홈페이지 / 애플 에어팟 프로


충전 케이스는 Qi 인증 충전기 또는 Lightning 커넥터와 호환되며, 배터리는 한 번 충전으로 음악 감상 시간 최대 4.5시간(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및 ‘주변음 허용’ 모드를 껐을 경우 최대 5시간), 한 번 충전으로 통화 시간 최대 3.5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사진=애플 공식홈페이지 / 애플 에어팟 프로


에어팟 프로는 미국에서 28일부터 예약 주문에 들어간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가격은 32만 9천 원이며, 색상은 '화이트'만 출시됐다. 

사진=애플 공식홈페이지 / 애플 에어팟 프로


국내 출시일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따라서 현재 에어팟 프로 구매를 원한다면 배대지를 이용해야 한다. 보통 에어팟 시리즈가 출시되고 국내에서 판매가 시작되기까지 약 3개월가량 소요되기 때문에 하루빨리 해당 제품을 만나보고 싶다면 구매대행을 이용하는 편이 최우선이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