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선수 출신 부산조폭 A씨 누범기간 중 다시 구속된 이유

반응형
부산 야구선수 출신 조폭 징역 6개월 법정구속

부산 전직 야구선수 출신 조폭이 출소한 지 한 달 만에 유흥업소 종업원을 폭행해 징역형을 선고받고 또다시 법정 구속됐다.

부산지법 형사11단독(김유신 판사)은 최근 상해 혐의로 기소된 야구선수 출신 부산 조폭 A 씨에게 징역 6개월을 선고했다.

 

A 씨는 지난해 11월 30일 부산 부산진구 한 유흥업소에서 자신에게 인사를 하던 50대 남성 종업원 왼쪽 턱을 아무 이유 없이 때렸다.

이로 인해 남성 종업원은 2주 상해를 입었다. 당시 A 씨는 지난해 5월 특수 상해죄로 징역 1년 2개월을 선고받고 같은 해 10월 출소한 상태였다.

재판부는 "피고인은 수차례 폭력 범죄 등으로 형사처벌을 받은 전력이 있음에도 출소 후 2개월이 지나지 않은 누범기간에 또다시 범행해 죄질이 매우 불량하다"라며 법정 구속했다.

 

앞서 야구선수 출신 부산 조폭 A씨는 폭력조직에 몸담았던 적이 있으며, 부산 남포동에서 흉기 난동을 부린 바 있다.

 

한편 누리꾼들은 "야구선수 출신 부산 조폭 정체 누군가요", "혹시 유튜브 방송 진행하고 계신 분인가요", "아프리카BJ 하시는 분인가요"라며 야구선수 출신 부산조폭 신상을 궁금해하고 있다.

 

애로부부 야구선수 누구? 레전드급 사연 야구선수 정체(+힌트)

 

애로부부 야구선수 누구? 레전드급 사연 야구선수 정체(+힌트)

애로부부 유명 야구선수 정체 누구일까? 애로부부 유명 야구선수 사연이 시청자들을 분노하게 만들고 있다. 지난주 인터넷상을 뜨겁게 달궜던 애로부부 개그맨 남편 만행에 이어 이번에는 유명

textnews.co.kr

전직 야구선수 폭행, 가해자 정체는 포수 출신(+청원 CCTV)

 

전직 야구선수 폭행, 가해자 정체는 포수 출신(+청원 CCTV)

전직 야구선수 폭행으로 IQ55 지적장애인이된 남편 아내, 반성없는 가해자 엄중 처벌해야.. 최근 전직 야구선수 폭행으로 지적장애인이 된 남편의 억울함을 풀어달라는 글이 보배드림을 통해 올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