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옹이 작가 과거사진 무보정 실물 최초 공개(+유퀴즈 차 아이 집 키)

반응형

야옹이 작가 유퀴즈 출연

무보정 과거사진 실물 최초 공개



웹툰 여신강림 실제 주인공으로 알려진 '야옹이 작가'가  tvN '유퀴즈'에 출연해 화제다. 이날 야옹이 작가는 여신강림 캐릭터 탄생 비화부터 남자친구 전선욱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네이버 인기 웹툰 '여신강림'은 전 세계 누적 조회수 40억 뷰에 달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메이크업 전후 얼굴이 완전히 다른 여자 주인공 캐릭터 주경이의 성장 스토리를 다룬 웹툰으로 연재 3주 만에 네이버 화요일 웹툰 1위를 차지했다.



현재 전 세계 100여 곳에 9개 언어로 번역되어 서비스 중이다. 첫 작품부터 그야말로 '대박'을 친 야옹이 작가의 인기 비결은 단연 '미모'였다. 실력은 말할 것도 없고 만화 찢고 나온 비주얼로 첫 등장부터 화려한 미모에 눈을 의심케할 정도였다.


야옹이 작가 실물이 공개된 건 여신강림 연재 1주년 때였다. 당시 공식 인터뷰를 통해 실제 얼굴이 공개됐고 웹툰 여주인공과 똑 닮은 비주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리고 이날 처음으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실제 미모를 드러냈다.




현재 야옹이 작가는 네이버 토요일 웹툰 1위를 달리고 있는 '프리드로우' 전선욱 작가와 공개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같은 직업 덕분에 데이트를 하면서도 일을 할 수 있어 좋다며 직업에 대한 만족도를 나타내기도 했다.




야옹이 작가 차는 포르쉐이며, 키는 170cm 몸무게는 52kg이다. 본명은 김나영이며, 나이는 1991년 4월 24일생으로 올해 29세다. 야옹이 작가는 한차례 이혼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아이는 없었던 것으로 전해진다. 또 골반 수술은 하지 않았다.



한편 웹툰 여신강림은 높은 인기 덕분에 드라마로 제작돼 방영을 앞두고 있다. 배우 차은우, 문가영, 황인엽 등이 캐스팅됐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