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소리' 나는 15년 차 자취러 유아인 집 실제 가격(+사진)

반응형

MBC 나혼자산다 무지개회원으로 입성한 신비주의 배우 유아인 집이 방송 최초로 공개됐습니다.


아트 갤러리 못지않은 유아인 집 '아인하우스'는 다양한 그림과 조각상 그리고 넓은 정원과 고양이 전용 화장실까지 마련되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유아인은 자신의 집 인테리어에 대해 순간순간 취향이 묻어있는 짬뽕 인테리어라고 밝혔지만 모던함부터 동양미까지 두루 갖춘 모습이었습니다.



유아인 집 위치는 정확히 공개되지 않았지만 부동산업계와 등기부등본에 따르면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소재 단독주택인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아인은 지난 2016년 2월 이태원동 소재 단독주택을 매입했는데 해당 주택은 337㎡(약 102평), 연면적 418.21㎡(약 126평·지하층 포함)로 지하 1층~지상 3층으로 이루어진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MBC


당시 매입금액은 58억 원 수준으로 3.3㎡(약 1평) 당 5690만 원에 매입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한편 유아인은 지난 2003년 라면 광고로 데뷔 후 KBS 드라마 반올림, 성균관 스캔들, 밀회, 영화 완득이, 베테랑, 사도 등으로 주목받으며 연기 경력을 쌓아왔습니다.


현재는 단순히 배역을 감당하는 배우가 아닌 스스로 배역을 창조하는 배우로 여겨질 만큼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충무로 대세 배우로 거듭났습니다.

MBC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