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 승재 화난이유 네티즌 반응 엇갈리는 이유(+인스타)

반응형
에덴 승재 제작진에 화난 이유 뭐길래?

사진=에덴 승재 화난 이유

IHQ 짝짓기 예능프로그램 에덴 출연자 승재가 화난 이유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다. 지난 14일 방송된 예능 방송 '에덴' 1회에서는 승재가 제작진에게 극도로 화를 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에덴 남녀 출연자 8명은 첫 만남을 가졌다. 이어 각자 호감이 가는 상대와 찍을 지은 후 '짝피구' 게임을 했다. 첫 게임 우승자는 여성 출연자 '신지현'이었고 베네핏을 받았다.

제작진은 짝피구 베네핏은 침대 배정권이라고 밝혔다. 이어 각 방 정원이 2~3명이고 이성 만으로 방을 구성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고 밝혔다.

 

첫날부터 수위 높은 룰에 에덴 출연자들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일부 여성 출연자들은 "불편해서 어떻게 자죠", "문화 충격이다", 이거 혼숙 아니야"라며 내심 들뜬 기색을 내비쳤다.

사진=에덴 승재 화낸 이유

기대감을 보인 건 남성 출연자도 마찬가지였다. 하지만 에덴 승재는 표정이 굳어지며 혼자 방으로 들어가 분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갑작스러운 승재 태도에 에덴하우스에는 무거운 기운이 감돌았다.

에덴 승재의 돌발 행동에 제작진은 급히 따라 들어갔다. 그러자 승재는 "지금 장난치세요. 저 지금 짐 싸서 집에 가고 싶거든요. 저 왜 X 먹이세요"라며 분노했다.

방송 직후 에덴 승재 화난 이유에 대한 궁금증이 쏟아졌다. 제작진과 출연진, 시청자들까지 에덴 승재 화난 이유가 무엇인지 정말 어려웠다.

에덴 MC 이홍기는 승재 화난 이유에 대해 "혼전순결에 대한 신념 때문이 아닐까"라며 추측했다. 시미즈는 "첫날부터 ㅇ라지 못하는 사람과 잠을 재우는 것보다 상대를 먼저 알고 싶다고 말하는 것 가다"라고 추측했다.

MC 윤보미는 "사람이 이렇게도 화가 나는구나. 근데 사람마다 다르니까 그럴 수 있다"라며 의아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일부 시청자들은 "악마의 편집 아니냐", "어그로 끄는 것 같다", "혼전순결 때문에 갑자기 화를 낸다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덴 승재는 광고모델, 배우, 포토그래퍼 ,인플루언서, 유튜버로 활동 중이며, 에덴 이승재 인스타 주소는 instagram.com/dgncw이다.

 

관련글

 

에덴 본능의 후예들 출연자 인스타 주소 나이 직업 촬영지 총정리(+다시보기) - 이슈맥스

에덴 이호석, 이승재, 김철민, 이정현, 김주연, 선지현, 이유나, 김나연 나이 직업 인스타

issuemax.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