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카이 집 위치 가격 몽마르뜨 토끼공원 인근 시세(+나이 인스타 차)

반응형

나혼자산다-카이편

엑소 카이 집 위치 인근 시세

카이 나이 인스타 차 정보



엑소 카이가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방송 최초로 집을 공개했습니다. 카이 집은 10년간 숙소 생활을 청산하고 독립한 첫 자취집인데요. 그래서인지 유독 인테리어에 신경 쓴 모습이었습니다.


카이 집 인테리어



카이 집은 순백색 벽지와 포인트 가구로 완성한 도화지 인테리어로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시원하게 길이 나있는 일체형 구조로 거실에서 출발해 드레스룸을 통과하면 서재가 나오는 등 비밀 공간처럼 모든 공간이 이어져 있었습니다.



이날 엑소 카이는 자취한지 4개월이 흘렀지만 숨만 쉬어도 행복하다며 첫 독립생활에 대한 소감을 밝혔는데요. 가장 눈에 띄었던 점은 바로 드레스 룸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카이는 상, 하의용 드레스룸과 잠옷 전용 옷장을 공개하면서 패션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집 앞 몽마르뜨 토끼공원 산책에 앞서 계속 옷을 갈아입으며 나 홀로 패션쇼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카이 집 위치는?

출처: 네이버 부동산



방송 직후 '나혼자산다' 카이 집 위치와 가격에 대한 궁금이 증폭됐는데요. 엑소 집 위치는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 위치한 아파트로 알려졌습니다. 또 다른 카이 집 위치로 추정되는 곳은 서울 서초구 방배동입니다.


카이가 이 집을 선택한 또 하나의 이유는 가족들이 인근에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카이 집 평수는 약 50평 정도로 인근 시세를 보면 올해 기준 매매가격이 약 20억원 전후로 첫 자취 로망을 제대로 실현한 집을 찾은 것 같습니다.


엑소 카이 자동차 반려견

출처: 디스패치

출처: 디스패치



엑소 카이는 집뿐만 아니라 평소 타고 다니는 자동차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명확히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엑소 카이 차는 BMW m4 컨버터블입니다. 신차 기준 가격은 약 1억 2천만원 수준입니다. 참고로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계신 카이 반려견은 몽구, 짱구, 짱아 세 마리로 토이푸들입니다.


엑소 카이 나이



엑소 카이 나이는 27세로 1994년생입니다. 아직 어린 나이에 정말 꿈만 같은 삶을 살고 있었는데요. 방송을 보면서 많은 분들이 부러움을 느끼셨을 것 만 같습니다.



나혼자산다 카이 편은 20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데요. 이날 본방을 놓치신 분들은 22일 오후 16시 25분에 나혼자산다 재방송이 편성되어 있어 챙겨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