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팬들이 '첸 퇴출'을 요구하는 진짜 이유(사진)

반응형

첸 결혼 발표 이후 팬들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지난 13일 결혼과 혼전임신 소식을 전한 첸에 대한 퇴출 요구가 빗발치고 있는 상황이다. 진심 어린 축하를 보내는 팬들도 있었지만 오랫동안 첸을 믿어온 팬들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각종 뉴스 댓글을 통해 첸 퇴출을 요구하고 있는 상황이다.



첸 퇴출을 요구하는 팬들의 의견을 종합해보면 이렇다. 결과적으로 엑소에 피해를 준다는 것이다. 멤버들은 인생의 절반을 엑소로 살면서 팀을 정상까지 이끌고 그 자리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 첸은 자신만 생각한다는 의견들이 많았다.



여친과 럽스타할 계정은 있어도 팬들과 소통할 계정은 없다며 실망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또한 이미 많은 팬들이 첸 여자친구 존재를 알았지만 모르는 척 넘어간 것은 팀 전체를 위해서였고 조용히 눈감아줬으면 굳이 왜 이 시기에 팀에 피해를 주는지 모르겠다는 의견도 있었다.



마지막으로 욕을 해도 돈을 쓴 팬들이 욕하는 게 맞는다며 첸 퇴출을 요구하고 나섰다. 일부 팬들은 첸 퇴출 요구 성명서까지 만들어 그들의 향후 행보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엑소 첸은 결혼 이후에도 활동을 이어가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따라서 첸 퇴출 요구가 빗발치고 있는 상황에서 앞으로의 행보에 촉각이 곤두세워지고 있다.


[문화연예] - 엑소 첸 혼전임신 결혼 발표, 국적 나이 군대 예비신부 누구?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