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강림 몇부작 웹툰 결말 시즌2 가능성

반응형
인기 급부상 중인 드라마 '여신강림' 몇부작
웹툰 결말 시즌2 시즌제 방송 가능성은?

여신강림 / 사진 tvN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tvN 수목 드라마 '여신강림'이 최고의 인기 프로그램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여신강림 13회는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4.5%, 최고 5.1% 전국 가구 기준 평균 4.0%, 최고 4.5%를 기록해 인기를 입증했다.

 

 

드라마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가 '화장'을 통해 여신이 된 주경과 남모를 상처를 간직한 수호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공유하며 성장하는 자존감 회복 로맨틱 코미디로 제작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여신강림 등장인물 / 사진 tvN

 

 

여신강림이 중반부를 넘어서면서부터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몇부작인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벌써부터 드라마 종영에 대한 아쉬움이 반영된 결과다. 여신강림 웹툰 결말은 아직 미정인 상태로 드라마 결말 또한 어떻게 전개될지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신강림 인물관계도 / tvN

 

 

더불어 여신강림 시즌2에 대한 기대도 점차 커지고 있다. 원작 웹툰 결말이 확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시즌제 방송에 대한 의견도 제기되고 있다. 아직 '여신강림 시즌2'와 관련된 제작사 입장은 나오지 않은 상태다.

 

[저작권자(c) 텍스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진=tvN

 

 

야옹이 작가 과거사진 무보정 실물 최초 공개(+유퀴즈 차 아이 집 키)

야옹이 작가 유퀴즈 출연 무보정 과거사진 실물 최초 공개 웹툰 여신강림 실제 주인공으로 알려진 '야옹이 작가'가 tvN '유퀴즈'에 출연해 화제다. 이날 야옹이 작가는 여신강림 캐릭터 탄생 비화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