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결혼, 여자친구 서지승 반전 정체(+인스타)

반응형

이시언 결혼발표, 서지승 인스타 주소는?

사진=이시언 서지승 인스타

배우 이시언이 결혼을 발표했다. 이시언 서지승 두 사람은 4년 교제 끝에 오는 크리스마스 백년가약을 맺는다. 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에 따르면 이시언 서지승 두 사람은 12월 25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구체적인 결혼식 장소와 시간은 알려지지 않았지만 팬들은 이시언 결혼발표에 많은 응원을 보내고 있는 상황이다. 이시언 서지승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2월 열애를 인정했다. 그리고 4년간 공개 열애를 이어오다 드디어 부부의 연을 맺는다.

 

 

지난해 말 이시언 서지승은 결혼설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당시에는 결혼에 대해서는 극구 부인하며 아쉬움을 남겼다. 하지만 1년 뒤 공개 열애 4년만에 드디어 결혼 소식을 전했고 누리꾼들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시언 나이는 1982년 7월 3일 생으로 올해 39살이다. 서지승 나이는 1988년 10월 4일 생으로 올해 33살이다.  이시언 서지승 나이 차이는 6살 연상여하 커플로 선후배 사이로 만나 지난 2017년 본격적으로 교제에 들어갔다.

 

 

특히 서지승은 둘째 언니가 스타크래프트 얼짱 프로게이머 출신 서지수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었다. 서지승은 지난 2005년 KBS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시언은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으로 데뷔했다. 이후 '응답하라 1997'로 주목받은 이시언은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서 감초 역할을 맡아왔고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국민적 사랑을 받고 있다.

 

 

실검에 본인도 모르는 이시언♥서지승 '결혼설'이 계속 나오는 이유

이시언 나혼자산다 하차 이유 "서지승과 결혼 때문 아냐..." 배우 이시언이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5년 만에 하차한다. 이시언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 같은 사실을 밝혔

textnews.co.kr

 

나혼자산다 이시언 하차 루머에 제작진이 내놓은 답

MBC '나혼자산다'에 출연 중인 배우 이시언이 방송에 등장하지 않으면서 하차 의혹이 제기됐다. 이시언이 벌써 2주째 스튜디오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자 시청자의 의문을 사고 있는 것이다. 방송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