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식 딸 이수민 인스타 주소 나이 주목받는 이유

반응형
이용식 딸 40kg 감량 후 물오른 미모
이수민 인스타 주소 나이

JTBC 1호가 될 순 없어 출연한 이용식 딸 이수민

 

 

개그맨 이용식 딸 이수민 씨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습니다. 이용식 딸 이수민 씨는 지난 10일 JTBC 예능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해 근황을 전했는데요. 이날 임미숙 김학래 부부는 동료 개그맨 이용식 집을 찾았고 "여기가 우리 며느리 집이냐"라고 말해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이용식 딸 이수민 씨가 등장하자 스튜디오는 한바탕 난리가 났습니다. 연예인 못지않은 외모로 등장했기 때문인데요. MC들은 "어머! 말도 안 돼!", "수민이가 이렇게 예뻐졌어"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특히 임미숙 씨는 아들 동명 군과 이용식 딸 수민 씨에 대해 "외동딸 외동아들이라 공통점이 많다. 서로 며느리 사위 삼자 얘기를 자주 했다"라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이어 이용식 딸 이수민 씨는 무려 40kg을 감량하며 다이어트 비법을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수민 씨는 "과거에는 아빠 옷을 입고 다녔지만 운동으로 살을 뺐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그 기간이 무려 5년이나 걸렸다는 것도 알렸죠. 아빠 이용식 씨는 "딸이 다이어트하는 모습을 보고 안타까웠다. 가슴이 아팠는데 이렇게 변했다"라며 뿌듯해했습니다.

이용식 딸 인스타

 

 

한편으로는 다이어트 전에는 자신과 닮은 모습이었는데 이용식 딸 이수민 씨가 다이어트 후에는 완전히 달라졌다며 기쁨 섞인 서운한 기색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이후 이수민, 김동영 두 사람은 심부름을 하기 위해 외출에 나섰습니다.

 

김동영은 자신보다 1살 나이가 많은 이수민을 향해 '누나'가 아닌 '수민 씨'라고 불렀는데요. 갖고 있던 핫팩을 건네며 핑크빛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식사를 마친 뒤 이수민은 첼로 연주도 선보였고 김동영은 이에 반한 듯 뚫어지게 바라보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방송 직후 이수민 인스타에는 출연 소감도 올라왔습니다. 11일 이용식 딸 이수민 인스타 주소(instagram.com/ireh6587)에는 자신이 언급된 기사들을 캡처한 뒤 "너무 꿀잼이잖아", "영광스러운 1위 2위❤️관심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용식 딸 이수민 인스타그램

 

 

이용식 딸 이수민 나이는 1991년생으로 올해 31살입니다. 유튜브도 하고 이용식TV 채널에 아빠와 함께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40kg를 감량한다는 것이 결코 쉬운 일이 아닌데 건강하게 살이 빠지고 행복한 모습이 보여 너무나 보기 좋았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