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코로나, 임영웅·영탁·장민호 심각한 현재 상황

반응형

연예계 코로나 확산 현실로...

이찬원 코로나 확진 판정, 임영웅·영탁·장민호 자가 격리 충격

(좌) 이찬원 (우) 이해를 돕기 위한 코로나 사진



연예계 코로나 확산 공포가 현실로 다가왔다. 3일 이찬원 매니지먼트 대행사 뉴에라프로젝트는 미스터트롯 이찬원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전해 충격을 주었다.


뉴에라에 따르면 이찬원은 12월 3일 새벽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고 즉시 자가 격리에 들어가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좌) 이해를 돕기 위한 코로나 사진 (우) 이찬원



이찬원 뿐만 아니라 지난 1일 '뽕숭아학당' 녹화에 참여했던 모든 출연자들과 전 스태프들에게 이 사실이 알려지면서 밀접접촉자와 상관없이 전원 코로나 검사 및 자가 격리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찬원과 함께 '뽕숭아학당' 녹화에 참여했던 임영웅, 영탁, 장민호 역시 전 스태프들과 함께 자가격리에 들어가 한동안 방송에서 볼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좌) 코로나 참고용 사진 (우) 이찬원 임영웅 영탁



뉴에라는 이찬원 코로나19 확진 판정에 대해 아티스트 관리가 부족했다며 매니지먼트 담당자로서 송구하다며 사과했다. 하지만 지금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고 있는 사람들이 꼭 방역 수칙을 어겨 감염되는 것만은 아닌 것으로 보인다.


아무리 마스크를 쓰고 동선을 최소화해도 연예인 특성상 무증상 감염자가 주변에 있다면 나도 모르는 사이 코로나19에 감염될 수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찬원 인스타그램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3위 출신으로 현재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 등에 출연 중이며, 현재 수많은 팬들이 코로나 확진 소식이 같이 마음 아파하고 있다.


※다음은 뉴에라프로젝트의 입장문 전문이다.

이찬원 인스타



뉴에라프로젝트입니다.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이찬원 님이 12월 3일 새벽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이찬원 님은 즉시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방역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현재 이찬원 님과 관련된 모든 관계인들은 즉시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일부는 이미 검사를 완료하고 자가격리 중에 있습니다.

이찬원 SNS



이와 관련하여 즉시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충분히 안전한 상황이 확보될 때까지 방역당국의 지침을 따라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입니다. 아티스트 관리에 있어 부족했던 점에 대하여 매니지먼트 담당자로서 송구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사진=이찬원 인스타그램)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