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16회 예고, 박보검 마지막회 극비 촬영(+청춘기록)

반응형

JTBC 이태원 클라쓰 16회 예고가 미공개 되면서 박서준 무릎 엔딩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마지막회를 하루 앞둔 지난 20일 방송에서 박서준은 죽음의 기로에서 아버지 손현주를 만났다. 그리고 그동안 감춰왔던 진짜 마음을 드러내 울컥하게 만들었다.

사진출처: 박서준 인스타그램


이날 박서준은 "꽤나 애쓰며 살았었지만 나는 사실 하루도 편한 날이 없었다"라고 전했다. 또 "누군가를 미워하면서 살아간다는 것 자체가 너무 버거웠다"라며 아버지 손현주 앞에서 진심을 호소하는 모습을 보였다. 박서준의 먹먹한 고백은 곧 유재명을 향해 무릎을 꿇으며 결말을 향해 한걸음 더 다가갔다. 이날 박서준은 무릎을 꿇으며 '너무나 쉬운 일'이라고 전했다. 따라서 시청자들은 박서준이 어떤 깨달음을 얻었는지 벌써부터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태원 클라쓰 16회에서는 박보검이 특별출연하는 것으로 예고돼 화제다. 박보검이 어떤 역할을 맡았는지는 비밀에 부쳐진 상태지만 이태원 클라쓰 측은 21일 방송되는 이태원 클라쓰 최종회에서 박보검이 특별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사진출처: 박서준 인스타



자세한 배역은 이태원 클라쓰 마지막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보검은 과거 KBS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을 촬영하며 김성윤 PD와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따라서 이번에 특별출연하는 이태원 클라쓰에서 어떤 역할로 등장할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사진출처: 박보검 트위터 / tvN 새 드마라 청춘기록 출연을 앞둔 박보검



한편 박보검은 오랜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 tvN 새 드라마 '청춘기록'을 통해 박보검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다. 박보검 청춘기록은 한남동을 배경으로 남녀 주인공이 배우가 되고 스타가 되어가는 과정에서 부모가 물려주는 수저의 영향을 통해 성취감과 희망을 주는 내용을 그린 드라마다.


[관련글]이태원 클라쓰 결말 관심 폭주, 원작 웹툰 결말은?

[관련글]이태원 클라쓰 마현이 이주영 성별 나이 실물(+사진)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