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늘, 동생 이현배 추모한 김창열 인스타에 분노(+사진)

반응형
김창열 인스타 충격 댓글
이하늘 인스타 계정 해킹 의심도...

김창열 인스타 캡처

이하늘이 친동생 故 이현배 추모글을 올린 김창열을 향해 분노를 드러냈다. 지난 17일 김창열 인스타에는 "R.I.P 친구야 하늘에서 더 행복하길 바래"라는 애도글과 함께 故 이현배를 비롯 지인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그러자 故 이현배 형 이하늘은 "XX새끼, XX새꺄"라는 댓글을 달았다. 이어 30분 정도 후에는 "이 사진에서도 지가 중심이네! 너가 죽인 거야 X새꺄"라는 분노가 담긴 댓글을 연이어 달았다.

 

동생 추모한 김창열에게 "왜?"

해당 댓글은 삭제됐지만 캡처된 이미지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퍼지면서 누리꾼들은 설왕설래하고 있다. 故 이현배와 이하늘 그리고 김창열 관계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것이다.

 

이하늘 동생 이현배는 지난 17일 제주 서귀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48세로 갑작스러운 비보로 이하늘은 DJ DOC 멤버 정재용과 함께 제주도로 향한 것으로 알려졌다. 유족은 故 이현배 사망 원인을 확인하기 위해 부검을 진행하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부검은 19일 진행된다.

김창열 인스타그램에 달린 이하늘 인스타 댓글

 

이하늘 동생 이현배 누구?

한편 이현배는 1990년대 후반 래퍼 생활을 시작으로 2005년 45RPM으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이현배가 소속된 45RPM은 유명 영화 '품행제로' OST '즐거운생활', '오래된친구', '천하무적야구단', '버티기' 등의 곡으로 힙합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이하늘 동생 이현배는 2009년 형과 함께 KBS2 '천하무적 야구단에' 출연한 바 있다. 최근에는 형과 전처인 박유선 씨가 함께 출연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서 깜짝 등장해 근황을 전하기도 했다.

이하늘 인스타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