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늬 남자친구 존재가 드디어 밝혀졌다(+사진)

반응형
 

이하늬 남자친구 정체는 비연예인 사업가

이하늬 남자친구 기사와 관련 없는 이해를 돕기 위한 첨부 사진

원더우먼 이하늬가 열애를 인정했다. 8일 이하늬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열애설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7일 한 매체는 이하늬가 남자친구와 열애 중이고 진지한 미래를 생각하고 있다며 보도했다.

 

보도 내용에 따르면 이하늬는 벌써 몇몇 관계자들에게 남자친구를 소개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하늬 남자친구는 바쁜 연예계 생활에서 든든한 버팀목이 됐다는 후문이 돌고 있다.

 

이하늬 측근들은 항상 긍정적인 성격의 이하늬가 이해 폭이 넓은 남자친구에게 많이 의지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하늬 남자친구는 비연예인으로 서로에 대한 믿음이 강하며, 나이도 있어 결혼 이야기도 오가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하늬 열애설 인정

드라마 원더우먼 中

이하늬 소속사는 열애설을 인정하면서도 "이하늬 남자친구가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정보 공개나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피해가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하늬 나이는 1983년 3월 2일 생으로 올해 38살이다. 키는 173cm로 학력은 서울대학교이다. 이하늬는 지난 2006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으로 미스 유니버스 4위에 오르며 화려하게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극한직업', '연가시', '타짜-신의손', '조작된 도시', '블랙머니', '부라더', '나는 왕이로소이다', '침묵', '원더우먼' 등에 출연하며 모든 작품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이하늬 윤계상

이하늬 윤계상

앞서 이하늬는 지난 2013년부터 배우 윤계상과 공개 열애를 이어갔다. 그러나 지난해 7년 열애 끝에 결별 소식을 전했고 그러던 중 윤계상은 지난 6월 5살 연하 뷰티 브랜드 대표 차혜영과 열애설을 인정했다.

 

그리고 지난 8월 윤계상 차혜영은 결혼 소식을 전했고 두 사람은 코로나로 인해 결혼식을 진행하기 어려워 혼인신고를 먼저 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