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3가지 방법(사이트, 비행기모드, 차단)

반응형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이거 안하면 흔적 남는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잠들기 전 조금만 봐야지 하고 들어갔던 인스타그램. 갑자기 궁금해진 전 남친 근황에 조금만 탐색해야지 하다 실수로 인스타 스토리를 눌러본 적이 있으신가요. 이런 이불킥찰법한 상황이 발생하면 등골에 식은땀이 나면서 과거로 시간을 되돌리고 싶은 마음일겁니다. 인스타 스토리는 계정 소유자가 누가 나의 스토리를 확인했는지 알 수 있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이제는 이런 상황에서도 더이상 당황하지 않아도 됩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을 위해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3가지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비행기모드 사용

인스타 스토리는 데이터를 활용해 상대방의 스토리를 확인합니다. 이럴때 스마트폰에 있는 [비행기모드] 기능을 이용하면 위에서 설명한 것 같은 위기상황에서 한숨돌릴 수 있습니다.

 

  1. 인스타그램 앱 실행
  2. 보고 싶은 스토리가 있는 메인화면 or 상대방 계정 접속
  3. 스마트폰 상단 탭에서 [비행기모드] 선택
  4. 인스타 스토리 보기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비행기모드

 

하지만 이 방법은 한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비행기모드가 실행되면 데이터가 차단되기 때문에 보고 싶은 인스타 스토리를 계속 보기는 힘들다는 것인데요. 비행기모드 전 불러온 데이터까지만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흔적을 남기지 않고 간편하게 인스타 스토리를 볼 수 있어 자주 이용되는 방법 입니다.

 

2.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차단 이용

사이가 먹먹하거나 전 남친에게 인스타 스토리를 몰래 봤다는 걸 들키고 싶지 않다면 [차단하기] 방법을 이용하면 됩니다.

 

  1. 인스타 앱 접속
  2. 보고 싶은 인스타 스토리 선택
  3. 계정 상단 탭 점 세개 메뉴 클릭
  4. 메뉴 중 [차단] 선택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차단

 

이렇게 내가 본 인스타 스토리 계정을 차단해주면 흔적이 남지 않아 누가 내 스토리를 보고 갔는지 확인할 수 없게 됩니다. 한가지 주의해야할 점은 최소 24시간이 지난 뒤 차단을 해제해줘야 한다는 점인데요. 그전에 차단해제를 하면 스토리에 내가 다녀간 흔적이 남을 수 있으니 이점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3.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이용

마지막으로 특정 사이트를 이용해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사이트(storiesig.app)로 접속 후 상대방 인스타 아이디만 넣어주면 되는데요. 이후 내가 찾는 인스타 계정이 나오면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나 간혹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는 사이트들도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사이트는 6월 현재 정상적으로 작동되고 있습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오늘은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방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근황이 궁금한다 선뜻 나서기가 고민되는 상대방이 있다면 이런식으로 살펴보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