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미도 자녀 남편 나이 프로필 주목받는 이유(+인스타)

반응형
후배들이 가장 존경하는 배우 전미도
자녀부터 남편까지 관심 집중

tvN 슬기로운 산촌생활에 출연한 배우 전미도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전미도는 뮤지컬과 연극 등을 통해 연기력을 입증받은 베테랑 배우다.

 

전미도 프로필 반전

전미도는 연기 인생 14년 동안 뮤지컬 25편과 연극 13편, 영화 1편, 드라마 1편 등 총 40편에 가까운 작품에 출연하며 꾸준한 활동을 보여줬다.

 

배우 중에는 전미도를 롤모델이나 우상이라고 말하는 후배들이 상당히 많다. 유명 배우 조승우 역시 가장 존경하는 배우가 전미도라고 밝힌 바 있다.

 

전미도 성격은 도전 정신이 매우 강해 뮤지컬과 연극에서도 전혀 다른 성향의 배역들을 일부로 맡아 왔으며, 이렇게 공연계에서도 인정 받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실제로 전미도는 피아노를 칠 줄도 모르면서 피아노를 꼭 쳐야 하는 뮤지컬에 출연하거나 노래를 잘 못부른다고 생각하면서도 뮤지컬 활동을 왕성이 이어갔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는 음치인 채송화 역을 연기했지만 실제로는 뮤지컬 어워즈에서 여우주연상을 다수 수상했을 정도로 경력과 실력이 있는 배우이다.

 

전미도 나이 몇살?

전미도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안경을 쓴 캐릭터 채송화 역을 맡으면서 매우 지적인 이미지로 기억되고 있다. 더군다나 안경 쓴 얼굴이 매우 자연스러웠다.

 

뽀얀 피부와 동안 외모 때문에 전미도 나이를 매우 어리게 보는 이들도 있다. 마치 갓 사회에 뛰어든 초년생처럼 말이다. 하지만 전미도 나이는 생각보다 적지 않다.

 

실제로 전미도 나이는 1982년 생으로 올해 39살이다.

 

전미도 자녀 남편 결혼 유무

전미도는 남편을 소개팅으로 만났다. 6개월이라는 짧은 연애 끝에 지난 2013년 부부의 연을 맺었다. 하지만 전미도에게 남편과의 연애기간은 중요하지 않았다.

 

누구보다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기에 전미도 자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어느덧 결혼 7년 차에 접어들었지만 전미도 자녀는 아직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전미도 남편은 일반인으로 직업은 알려지지 않았다. 전미도는 남편과 자녀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남편과 함께 하며 주변 사람을 챙기게 됐고 인간관계가 넓어지면서 이해의 폭도 커졌다. 아이는 언제 갖겠다는 계획보다는 자연스럽게 생길 때 감사하게 받아들이겠다"라고 말이다.

 

전미도 인스타그램 주소는 mido_ring 이다. 사진 출처는 전미도 팬페이지 인스타그램이다.

 

 

'슬의생2 마지막회 결말 '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3 감독 공식 피셜 떴다

'슬의생 시즌2' 마지막회 결말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3' 등장인물 몇부작?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마지막회를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