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 프로야구 선수 김동은 교통사고 사망 처참한 현장 사진.jpg

반응형
전직 프로 야구 선수 a 씨 누구?
야구선수 김동은 사망 안타까운 이유

전직 프로야구 선수 교통사고 사망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해당 선수의 정체가 김동은(개명 전 김선민)으로 알려져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삼성 라이온즈와 KT 위즈 등에서 활약했던 전직 프로야구 선수 김동은은 전날 오후 11시 40분경 인천 남동구 고잔동 한 도로에서 표지판 기둥을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김동은이 타고 있던 SUV 모하비 차량이 전복됐고 119 구조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사망했습니다.

김동은이 타고 가던 모하비 차량은 시내 도로에서 제3인 경인고속도로로 들어서는 진입로에서 높이제한 표지판이 설치된 기둥과 충돌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당시 동승자는 없었고 어떤 이유로 표지판과 충동했는지 차량 블랙박스 영상을 확보해 정확한 사고 경위를 추가로 조사하고 있습니다.

 

전직 프로야구 선수 김동은은 지난 2017년 KT에서 방출된 뒤 은퇴했고 송도 국제도시에서 유소년 및 사회인 야구교실 코치로 근무하고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지난 1월 결혼한 것으로 알려져 전직 프로야구 선수 김동은 교통사고 사망 소식은 주위를 더욱 슬프게 만들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전직 프로야구 선수 교통사고 사망 당사자로 알려진 야구선수 김동은 인스타에 방문해 애도를 표하고 있습니다.

 

야구선수 김동은 나이는 30세로 발인은 3일 오전 8시입니다. 빈소는 아주대학병원 장례식장 25호실에 마련됐으며 장지는 수원 승화원으로 알려졌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