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두팔 남자친구 인스타 데이트폭력 폭로 글삭제

반응형
조두팔, 남자친구 폭행 주장

유튜버 조두팔이 인스타를 통해 남자친구에게 폭행을 당했다며 토로했다. 6일 조두팔은 "짧은 기간이었지만 그 사람이 과거에 나한테 무슨 짓을 했는지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시간이 지나 지금도 날 사랑해주고 좋아해주는 사람이 있다는게 너무 감사했고 예전과 다른 모습에 기대 아닌 기대하며 만남을 가졌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 만남은 내 인생에서 제일 최악이었다. 결혼까지 생각할 정도로 미래 계획하며 동거까지하고 서로에게 애틋한만큼 기댈 수 있는 사이었고 이젠 나에겐 그 사람이 전부일만큼 없으면 안될만큼 소중한 사람이였다"라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그 사람에 대한 불신이 커져만 갔고 자꾸만 신뢰가 깨지는 행동들로 인해 어느새 그 사람에 대한 신뢰도가 다 깨져버렸다 반복되는 거짓말들과 캐면 캘수록 나오는 충격적인 일들로 인해 어느새 난 많이 지쳐 있었고 여자 관련된 일이라는 게 너무 싫었다"라고 전했다.

조두팔은 "그런데도 놓치기 싫었던 내가 너무 한심하다 그냥 그 사람을 믿고 싶었던 것 같고 현실을 인정하기 싫었다 이런 일들이 있을 때마다 몇번 다퉜고 다투면 다툴수록 그 사람의 손버릇이 점점 심해져만 갔고 결국엔 최악의 상황까지 가버렸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조두팔은 "그 사람은 내가 폭력을 제일 싫어하고 어렸을 때 무슨 일을 당했는지 알고 있음에도 이별을 말할 때마다 나에게 폭력을 했다 결국 이런 상황까지 오게 한 나도 원망스럽고 걔도 너무 밉다 그냥 죽고 싶었다 너무 그 외에도 말 못할 만큼 충격적인 일들이 많았지만 그냥 말하기 싫다"라고 밝혔다.

또 "지금 내 인생은 정말 최악이다 이 사람으로 인해서 깨닫게 된 것도 정말 많았고 왠지 모르게 지금껏 내 주변 사람들한테 미안한 마음이 든다"라고 남겼으나 현재 글은 삭제된 상태다.

 

한편 조두팔은 브이로그, 성형수술 후기, 먹방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는 유튜버로 지난해 10월 3살 연상 남자친구와 열애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조두팔 남자친구는 첫사랑으로 알려져있으며, 현재는 그의 사진은 인스타 등 SNS에서 모두 삭제된 상태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