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택배원 블로그 주소, 조용문 블로그 주소 링크

반응형
유퀴즈 조용문 지하철 택배원 블로그 주소 링크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지하철 택배원 조용문씨가 매일 블로그에 글을 쓰는 이유를 전했습니다.

 

2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지하철 택배원 조용문 씨가 출연해 매일매일의 하루를 블로그에 기록하고 있는 이유를 밝혔습니다.

 

 

지하철 택배원 조용문 씨가 이날 방송에서 매일 블로그를 하는 이유를 설명했는데 그는 "택배 일지를 일기 형식으로 쓴다, 기록을 통해 기억하기 위해 쓴다"라고 밝혔습니다.

 

사실 조용문 씨는 과거 충격으로 인해 기억을 잃어버린 적이 있었습니다. 과거 지하철 택배원 조용문 씨는 은퇴 후 주위의 권유로 사업을 했습니다.

 

 

하지만 얼마 안 가서 IMF로 사업이 망했고 후유증과 실패에 대한 신경을 쓰다보니 불면증에 걸려서 과거를 다 잊어버리게 됐습니다. 다행히 그 뒤로 치료를 해서 지금은 기억을 되찾았습니다.

 

당시 지하철 택배원 조용문 씨는 "생활해보니 매일 일기를 썼더라면 기억을 할 수 있었을 텐데 너무 막막했다, 부지런히 기록을 해놓으면 어떤 경우에도 기억을 되살릴 수 있을 거라 생각해 (블로그를 운영하게 됐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한편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이후 지하철 택배원 블로그 주소 조용문 블로그 주소 링크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지하철 택배원 블로그 주소는 blog.naver.com/dlfqordufgks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