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학번테스트 주소 링크 이용방법

반응형

찐학번테스트 주소, 나의 학번은?...'너무 정확해서 소름'

찐학번테스트



찐학번테스트를 향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찐학번테스트는 '대학내일'과 의류 브랜드 '스파오'가 합작해 만든 일종의 심리테스트로 나와 가장 잘 어울리는 학번을 보여준다.



찐학번테스트 문항은 총 12가지 객관식 문제로 이루어져 있으며, 질문에 자신의 생각을 편안하게 답하면 된다. 예를 들어 "웃음을 뜻하는 다음 표현 중 가장 익숙한 것은?"이라는 문제에 'ㅋㅋㅋㅋ', 'ㅎㅎㅎㅎ', '^^', '희희', '^' 중 하나의 답을 선택하면 된다.

찐학번테스트



찐학번테스트 결과로는 '29학번 미스테리한 성균관 유생', '88학번 손에손잡고 막걸리나', '94학번 미존개오 패셔니스타', '99학번 세기말 감성 찐 Y2K', '02학번 오! 필승 힙합 A-yo', '06학번 도토리 줍줍 감성 대딩, '11학번 카톡왔숑 스마트폰 신인류', '20학번 데면데면한 비대면 사이 등 총 8가지로 이루어져 있다.


찐학번테스트는 학번 결과뿐만 아니라 '당신의 최애템', '당신을 위한 노래', '어울리는 찐학번', '상극인 찐학번' 등 4가지 아이템도 선별해주고 있어 재미를 더하고 있다.

찐학번테스트



찐학번테스트 주소(www.zzinhakbun.com)는 해당 링크를 통해 접속할 수 있으며, "당신은 ○○ 학번으로 태어났어야 했다! 내가 대학에 (다시) 간다면 몇 학번이 가장 잘 어울릴까?"라는 슬로건에 맞춰 테스트를 진행하면 된다.


현재 찐학번테스트를 실시한 누리꾼들은 "정확도 소름이다", "어느 학번까지 내려갈까?", "방갑다 친구야!", "오류 났어요", "99학번이세요?", "504 Gateway Time-out 오류 떳어요"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참여자 수는 10만 명을 넘었을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출처: 찐학번테스트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