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정 인스타, 박태준 아내 최수정 나이 성형 몸매 미모 수준(+사진)

반응형

박태준 아내 최수정 누구?

화사 친한 언니 최수정


얼짱 출신 웹툰 작가 박태준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결혼 소식을 밝히면서 아내이자 여자친구인 최수정에 대한 관심도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날 박태준 작가는 그동안 밝히지 않았던 아내 최수정과의 비하인드 소식을 전했는데요. 방송에서는 최수정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이날 박태준은 "아내와 올해 혼인신고를 했고 정식 부부가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또 "10년 가까이 연애를 했고 동거를 길게 했는데 지금은 친구와 함께 사는 기분이다"라고 전했습니다. MC 김구라의 "친구라고 하면 아내가 서운하지 않겠냐"라는 질문에는 "아내도 저한테 베프(베스트 프렌드)라고 부른다"라며, "지금 너무 행복하다"라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사실 박태준 최수정 부부는 혼인신고는 했지만 결혼식은 올리지 않았습니다. 이날 박태준은 "결혼식 자체를 어린 시절부터 이해하지 못했고 친구가 없어 결혼식장을 채울 수 있을까 걱정도 있었다"라고 밝혔습니다. 다행히 "아내 최수정도 결혼식이 너무 싫다고 해서 혼인신고만 하고 살고 있다"라고 전했는데요.



박태준 아내 최수정은 지난 2010년 한중 합작 5인조 그룹으로 데뷔한 롯데걸스 멤버였습니다. 걸그룹 출신은 그녀는 이후 쇼핑몰 CEO와 웹드라마 '체크, 메이트' 등에 출연했는데 무엇보다 최수정이라는 이름이 왠지 익숙했던 이유는 다른 곳에 있었습니다.



지난 2019년 7월 MBC '나 혼자 산다'에 걸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가 출연했습니다. 당시 볼보 XC40 차량과 함께 화제가 된 인물이 있었는데 바로 '최수정'이었습니다. 당시 단아하면서도 청순미 넘치는 미모에 최수정이라는 인물이 화제가 됐었고 일반인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화사와 연습생 시절을 같이 보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심지어 마마무 멤버가 될 수도 있었다고 하니 놀라지 않을 수 없었죠.



사실 최수정은 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 캐릭터 최수정의 실제 모델이기도 합니다. 밤과 낮에 몸이 바뀌는 매력적인 여성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실제로 해당 캐릭터와 최수정은 큰 눈과 아름다운 미소가 많이 닮아 있습니다. 한편 박태준은 코로나 감염 속에서도 독자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외모지상주의', '싸움독학', '존망인생' 등 웹툰을 휴재하지 않는 저력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