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싱 오상욱 여자친구 홍효진 나이 키 인스타 주목받는 이유

반응형
펜싱계 대표 비주얼 커플
오상욱 여자친구 홍효진 화제

사진 출처=홍효진 인스타그램

 

훈훈한 외모와 압도적인 피지컬로 수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펜싱 오상욱 여자친구 정체가 공개됐다. 도쿄올림픽 당시 경기가 끝난 뒤 왼손 약지에 반짝이던 반지는 바로 여자친구 홍효진을 위한 것이었다. '아는 형님', '나 혼자 산다' 등 수많은 예능에 출연한 오상욱은 그 인기를 실감케 하듯 여자친구 홍효진을 향한 대중들의 관심도 덩달아 뜨거워지고 있다.

 

 

펜싱 오상욱 여자친구 홍효진

홍효진은 오상욱과 같은 대한민국 펜싱 국가대표다. 2013년 제6회 동아시아 경기대회 펜싱 여자 플뢰레 개인전 금메달 리스트로 지난 2015년 광주 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에서는 여자 플뢰레 개인전 3위에 올라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2017년 대통령 배 전국 남녀 펜싱선수권대회에서는 여자 플뢰레 개인전 은메달, 단체전 금메달을 획득한 바 있다.

사진 출처=홍효진 오상욱 인스타그램

홍효진 나이 키

펜싱계에서 연예인이라 불릴만큼 훈훈한 외모로 유명한 오상욱을 품절남으로 만든 홍효진은 그에 못지않게 아름다운 미모의 소유자다. 오상욱 홍효진 두 사람의 열애 소식에 대중들은 "선남선녀가 따로 없다", "펜싱계 연예인 커플이다", "너무 예쁘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홍효진 나이

오상욱 여자친구 홍효진은 1994년 생으로 올해 나이 28살(만 27세)이다. 1996년생인 오상욱 나이는 26살(만 24세)로 2살 연상연하 커플이다.

 

홍효진 키

펜싱 홍효진은 167cm의 키를 갖고 있다. 오상욱 과는 25cm 차이가 난다. 오상욱 키는 192cm로 외모부터 키, 성품까지 모든 것을 완벽하게 갖췄다.

사진 출처=홍효진 인스타

오상욱 홍효진 인스타

두 사람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데이트하는 모습과 일상을 공유하며 서로간의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내고 있다. 지난 27일에는 오상욱 인스타에 "금요일 어디 갔지"라는 글과 레고 장난감을 들고 미소를 짓는 사진이 게재됐다.

 

같은 날 오상욱 여자친구 홍효진 인스타 스토리에도 같은 레고 시리즈 장난감 사진이 공개되며 서로 럽스타그램을 뽐내기도 했다. 오상욱 인스타그램 주소는 'ohsu.o_o'이며, 홍효진 인스타그램 주소는 's2_hong_s2'이다.

사진 출처=홍효진 오상욱 인스타그램

 

 

너무 예뻐서 난리난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통역사' 정체(+최윤지 인스타)

여자배구 통역사 최윤지 나이 인스타 2020 도쿄올림픽 여자배구 통역사 최윤지가 화제다. 3연속 본선 진출에 성공한 여자 배구 국가대표팀은 1976 몬트리올 올림픽 이후 45년 만에 메달 획득에 도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