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말론 연애 재산 한국인 여친 정체(+아이유)

반응형

미국 래퍼 포스트 말론이 한국인 여친과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지난 4일 한국인 래퍼 멜로 인스타그램에는 "멜로가 입양한 귀여운 돼지"라는 글과 함께 9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멜로 인스타에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다정한 포즈와 커플링도 선보여 사실상 공개 열애를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


포스트 말론과 한국인 여친 래퍼 열애 사실이 알려지자 포털 사이트 검색어에 오르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포스트 말론 정체 누구?


하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평소 랩을 좋아하지 않아 포스트 말론이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포스트 말론은 지난 2015년 싱글 앨범 'White Iverson'으로 데뷔했으며 빌보드 핫 100차트에서 14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2집 앨범 'Psycho'와 'Rockstar'는 빌보드 차트 1위를 기록했고 3집 앨범에서도 3'Circles'로 또다시 빌보드 차트 1위를 달성했다. 


또한 스웰 리(Swae Lee)와 합작해 만든 영화 '스파이더맨 : 뉴 유니버스' OST인 썬플라워(sunflower)는 빅히트 쳤으며, 지난해 빌보드 연간 차트 2위에 오르기도 했다.



포스트 말론 재산


사실 포스트 말론이 우주 대스타가 된 지는 불과 4년 밖에 되지 않았다. 하지만 포스트 말론 재산이 250억 원 달할 정도로 많은 부를 축척했다.


최근에는 아이유와 인스타그램 맞팔을 하면서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래퍼가 아이유를 선팔 하자 많은 네티즌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사실 포스트 말론 나이는 아이유보다 연하였다. 포스트 말론 한국인 여친 멜로는 1993년 생으로 매력 넘치는 외모와 랩 실력으로 점차 인지도를 쌓고 있다.


한편 멜로 인스타그램 주소는 동명이인이 많아 검색이 어려운 것으로 알려졌다. 멜로 인스타 주소는 @melovemealot이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