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빵 할로윈, 이브이 블래키 띠부씰 가격 시세 편의점 파는 곳 찾는법 3가지

반응형

삼립 포켓몬빵 할로윈 시리즈가 출시되면서 가격과 파는 곳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 포켓몬빵보다 더 구하기 힘든 건 사실입니다.

 

할로윈 띠부씰은 야광 기능까지 있어 품귀현상이 더욱 심한 것 같습니다. 오늘은 하늘의 별따기만큼 힘들다는 포켓몬빵 할로윈 편의점 파는 곳 찾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포켓몬빵 할로윈 파는 곳 찾는 법 3가지

첫 번째 방법

롯데마트 같은 대형마트에서 아침 일찍 줄을 서서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대형마트는 편의점보다 발주나 입고 수량이 많기 때문에 시간만 잘 맞춘다면 충분히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부 아빠들은 아이들을 위해 연차까지 사용하면서 아침 일찍 아이들과 함께 줄을 선다고 하니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저희 동네 롯데마트에도 줄이 사라졌다가 최근 다시 나타났습니다.

 

롯데마트 포켓몬빵 재고 바로가기

 

 

 

두 번째 방법

아이스크림 할인점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저희 동네는 '도깨비 냉장고'라는 할인점이 있습니다. 지역마다 체인점이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사실 저희는 여기서 포켓몬빵을 아주 쉽게 구매하고 있습니다. 입고 차량이 들어오는 시간은 매장마다 다르지만 도깨비 냉장고에서 포켓몬빵을 팔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사람은 적습니다.

 

포켓몬빵 할로윈도 들어온다고 하니 너무 편의점만 돌아다니지 말고 도깨비 냉장고 같이 아이스크림 할인점에도 입고가 되니 눈여겨보시길 바랍니다.

 

세 번째 방법

바로 편의점 앱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CU편의점,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편의점 앱을 설치해보세요. 편의점 앱을 설치하면 편의점 재고를 어느 정도 볼 수 있어서 포켓몬빵 재고가 얼마나 남아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포켓몬빵 할로윈 같은 경우 입고 즉시 판매되기 때문에 이미 앱을 보고 달려가면 늦을 수 있는 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CU편의점 재고 확인 바로가기

 

 

 

포켓몬빵 할로윈 이브이 블래키 펌킨컵케익 가격

제가 알기로는 포켓몬빵 블래키, 펌킨컵케익은 편의점에 입고가 되고 이브이는 식자재마트와 동네 마트 등에 입고가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포켓몬빵 할로윈 '이브이의 카라멜 콕!코넛 스윗' 가격

이브이 가격은 1200원입니다. 이브이는 납작하고 둥그런 빵이고 속 안에는 코코넛이 들어있습니다. 할로윈 포켓몬 띠부씰 1종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포켓몬빵 할로윈 '블래키의 쿠키앤크림슈' 가격

블래키 가격은 2000원입니다. 까맣고 동그란 슈 안에 쿠키앤 크림 필링이 들어있어 달달한 슈크림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브이처럼 띠부씰 1종이 들어 있습니다.

 

포켓몬빵 할로윈 '피카츄 펌킨컵케이크' 가격

펌킨컵 케이크 가격은 3500원입니다. 부드럽고 촉촉한 시트에 단호박 고구마 잼과 크림치즈를 넣은 달콤한 컵케이크로 망고컵 케이크와는 다른 맛입니다.

 

 

포켓몬빵 할로윈 띠부씰 시세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띠부씰은 총 27종으로 시세는 지역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예전만큼 높지 않았습니다. 중고거래 앱 '당근마켓'에서 찾아보니 캐릭터 별로 차이는 크게 없었습니다.

 

할로윈 야광 띠부씰 시세는 8000원~10000원 수준입니다. 2세대 띠부씰 시세도 3000원~6000원 수준이고 1세대 띠부씰은 물량이 많은 탓인지 2000원~3000원에 거래가 되고 있었습니다.

 

 

 

👉케로로빵 재출시, 편의점 초코롤 가격 종류 파는곳(+띠부띠부씰 스티커)

 

케로로빵 재출시, 편의점 초코롤 가격 종류 파는곳(+띠부띠부씰 스티커)

케로로빵 가격 파는곳 띠부씰 가격표는? CU는 지난 2006년 띠부띠부씰 스티커로 인기를 끌었던 '케로로빵'을 단독으로 재출시합니다. 현재 케로로빵 제조사는 롯데제과, 대두식품 두 곳으로 CU는

textnews.co.kr

👉11번가 포켓몬빵 파는곳 구매 주소 링크 가격(+온라인 구매 팁)

 

11번가 포켓몬빵 파는곳 구매 주소 링크 가격(+온라인 구매 팁)

11번가 포켓몬빵 온라인 구매 아직도 구하기 힘든 포켓몬빵을 11번가에서 온라인 판매합니다. 11번가 포켓몬빵은 고오스, 파이리, 피카추, 로켓단초코롤, 꼬부기, 디그다, 푸린, 발챙이 등 8종을

textnews.co.kr

👉포켓몬빵 편의점 파는곳, 스티커 띠부띠부씰 시세표 가격 총정리

 

포켓몬빵 편의점 파는곳, 스티커 띠부띠부씰 시세표 가격 총정리

16년만에 재출시된 포켓몬빵 열풍이 날로 거세지고 있습니다. 포켓몬빵은 출시 2주만에 350만개의 판매량을 기록했지만 여전히 수요를 생산이 감당하지 못면서 품귀현상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textnews.co.kr

👉포켓몬빵 파는곳, 편의점 재출시 가격(+GS·세븐일레븐·CU·미니스톱·동네슈퍼)

 

포켓몬빵 파는곳, 편의점 재출시 가격(+GS·세븐일레븐·CU·미니스톱·동네슈퍼)

포켓몬빵 파는곳 가격 포켓몬빵을 기억하시나요? 1990년대 학생들 사이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포켓몬빵'이 재출시됐다는 소식입니다. SPC 삼립은 포켓몬빵 재출시를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지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