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빕 게이치 시간 무료 중계 사이트

반응형

[UFC 254] 무패 챔피언 하빕 vs 잠정 챔피언 저스틴 게이치 경기 시간은?


UFC 254가 25일(이하 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야스섬에 위치한 파이트 아일랜드에서 열립니다. 이번 대회는 총 12경기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이중 가장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경기는 하빕 게이치의 라이트급 통합타이틀전 입니다.  이 밖에도 로버트 휘태커 대 재러드 캐노니어, 정다운 대 샘 앨비 대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빕 게이치 시간

UFC 254는 미국 시간이 아닌 아부다비 현지 시간에 맞춰 경기기 진행됩니다. 25일 0시에 언더카드가 시작되고 하빕 게이치가 맞붙는 메인카드는 새벽 3시부터 진행됩니다.


메인카드

[라이트헤비급] 마고메드 안칼라예프 vs 이완 쿠텔라바

[여성플라이급] 로렌 머피 vs 릴리야 샤키로바

[미들급] 제이콥 말쿤 vs 필 하워스

[헤비급] 알렉산더 볼코프 vs 월트 해리스

[미들급] 로버트 휘태커 vs 재러드 캐노니어

[라이트급 타이틀전]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vs 저스틴 개이치



하빕 게이치는 메인이벤트 경기라는 점에서 가장 늦게 치러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선수 입장, 소개, 광고 등을 감안했을 때 메인카드 첫 경기 이후 2~2시간 30분 후인 새벽 5시부터 하빕 게이치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빕 게이치 중계

한국에서 하빕 게이치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은 케이블 채널 SPORT ON과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SPORT NOW에서 국내 해설 버전의 생방송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는 PC와 모바일, 스포티비 공식 앱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합니다.


하빕 게이치 무료 중계를 찾으신다면 블랙티비, 쌈독티비, 콕티비, 머니티비, 킹콩티비, 네네티비, 리치티비, 굿라이브티비 등 해외스포츠무료중계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사이트는 버퍼링이나 경기 도중 중계가 중단될 수 있어 불편할 수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따라서 하빕 게이치 정확한 중계를 원한다면 스포티비 중계(유료)를 보시는 것이 현명한 판단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하빕 29전 전승 무패 도전

세 번째 타이틀 방어전에 나서는 하빕 누르마고메도프. 그는 무패 챔피언입니다. 지난해 9월 포이리에와 경기 이후 1년 만에 옥타곤에 오르게 되었는데요. 


잠정 챔피언 저스틴 게이치를 상대로 승리를 거둔다면 29승 무패라는 기록을 세우게 됩니다. 하지만 게이치는 만만한 상대가 아닙니다. 하빕의 유일한 적수라고 평가받았던 토니 퍼거슨을 상대로 지난 5월 5라운드 KO 승리를 거뒀습니다.



게이치는 하빕에 비해 빠르고 날카로운 펀치를 지닌 선수입니다. 해외스포츠 중계 사이트에서도 쉽게 승자를 예측하지 못하고 있는 만큼 치열한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빕 게이치 경기 시간은 각 라운드마다 5분이며, 5라운드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