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 투표 방법, 투표시간, 주소, 유의사항 총정리

반응형
불타는 트롯맨 투표 하기 방법 정리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불타는 트롯맨' 투표가 시작됐습니다. 불타는 트롯맨는 MBN에서 방영 중인 남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매 라운드 무제한 상금 적립 방식을 예고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불타는 트롯맨 투표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투표방법

먼저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에서 '불타는 트롯맨'을 검색해 주세요. 그다음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나우 투표하기'를 찾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네이버 나우(NOW)' 최신 버전이 설치되어 있다면 바로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로 넘어갑니다. 하지만 미설치가 되어 있는 분들은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따로 설치한 후 진행해야 합니다. 사진처럼 '설치' 버튼을 누른 후 네이버 나우에 접속하면 메인화면에 투표 버튼이 보입니다.

네이버 나우 앱에서 우측을 보면 '투표 중'이라는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 아이콘을 눌러 여러분들이 응원하고 싶은 트롯맨에게 투표할 수 있습니다. 투표할 수 있는 인원은 매 라운드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투표하고 싶은 '트롯맨'을 모두 선택하셨다면 하단 '투표하기'버튼을 눌러 마무리해주시면 됩니다. 투표가 완료되면 하단에 '투표가 완료되었습니다'라는 멘트가 나옵니다.

 

불타는 트롯맨 투표 시간

불타는 트롯맨 투표는 매주 수요일 오전 0시 오픈됩니다. 또한 월, 수-일 24시간 투표 사이트가 운영됩니다.

 

불타는 트롯맨 문자 투표 주소 링크

불타는 트롯맨 투표는 하단 주소 링크에서 '알람 받기'를 해두시면 보다 빠르게 투표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생방송 문자 투표 방법 바로가기

 

 

불타는 트롯맨 투표 주의사항

투표는 로그인을 한 사용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아이디당 하루에 한 번 최대 7명의 트롯맨에게 투표가 가능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투표 인원은 탈락자가 발생하기 때문에 매 라운드 줄어들게 됩니다.

 

투표 후 따로 수정이나 변경은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자신이 응원하는 트롯맨을 정확히 선택했는지 확인 후 '투표하기'버튼을 누르시길 바랍니다. 간혹 실수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수정이 안 되는 점 참고해 주세요.

 

 

👉불타는 트롯맨 투표 참가자 명단 100인 상금 총정리(+나이, 직업)

 

불타는 트롯맨 투표 참가자 명단 100인 상금 총정리(+나이, 직업)

MBN 불타는 트롯맨 우승 상금 투표방법 방송시간 방송일정 MBN '불타는 트롯맨' 참가자들이 국내 오디션 사상 역대 최고 상금을 향한 도전을 시작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은 '미스트롯'과 '미스터

textnews.co.kr

👉미스터트롯2 참가자 출연진 118명 프로필 나이 직업 순위 총정리

 

미스터트롯2 참가자 출연진 118명 프로필 나이 직업 순위 총정리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원조 '미스터트롯2'가 오디션 사상 최고 우승 상금 5억원으로 돌아왔습니다. 첫방송을 앞두고 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누가될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textnews.co.kr

👉미스터트롯2 첫방송 방송날짜 방송시간 채널 알아보기

 

미스터트롯2 첫방송 방송날짜 방송시간 채널 알아보기

미스터트롯2 순위 첫방송 언제 TV조선 '미스터트롯2' 첫방송 방송날짜가 확정됐습니다. 미스터트롯2 제작진은 오는 12월 22일 오후 10시 방송일을 전격 확정지었습니다. 미스터트롯2 첫방송 미스터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