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기 누나 트레이너 출신 톱스타 정체

반응형

동상이몽 홍성기 누나 트레이너 누구?

사진=홍성기 누나 트레이너 톱스타 배우 기사와 관련 없는 이해를 돕기 위한 연출 사진

홍성기가 친누나와 폭로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현이 홍성기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꼬꼬 부부가 조카들과 함께 캠핑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어 늦은 시각 조카들의 엄마이자 홍성기 누나가 등장했는데요.

 

이현이는 시누이가 등장하자 남편 홍성기에 대한 폭로를 부탁했습니다. 그러자 홍성기 누나 트레이너는 "너랑 연애할 때 모델을 만난다고 엄청 으스댔다"라면서 마치 자기가 여자 친구를 잡고 산다는 식으로 말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에 홍성기는 불안감을 느꼈는지 타임을 외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홍성기 누나 트레이너의 폭로는 계속됐는데요. 홍성기 누나는 "얘가 '누나 별이가 왜 별이인 줄 알아? 별로라서 그래. 근데 얘도 그거 알아. 그래도 내가 좋대' 이랬다"라며 동생의 과거를 폭로했습니다.

 

트레이너 출신 영화배우 정체는?

또한 홍성기 이상형이 배우 진재영이었다고 폭로해 관심을 모았는데요. 그러자 홍성기도 반격에 나섰습니다. 홍성기는 "누나가 과거 트레이너 출신 톱스타 A 씨와 썸을 탔다"라면서 "계속 그러면 톱스타 A씨 영화 제목 이야기한다"라며 누나의 폭로를 막았는데요.

홍성기에 따르면 홍성기 누나 트레이너 출신 톱스타는 엄청 유명한 연예인으로 당시 누나와 자신이 다니던 동네 헬스장 트레이너였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운동할 때 괜히 누나 옆에서 기웃기웃하더니 어느새 갑자기 친해져 있더라"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어느 날은 집에 오고 있는데 그때 누나 통금 시간이 10시였다. 근데 내가 10시 30분쯤 집에 오고 있는데 집 앞 경비실 건너편에 있는 쓰레기통 근처에서 트레이너 출신 톱스타가 우리 집 쪽을 계속 쳐다보고 있더라"라며 당시를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헬스트레이너 출신 연예인

홍성기는 "그분이 그때는 그렇게 유명한 사람은 아니었다. 데뷔도 하기 전이었다"라고 말했는데요. 그러자 홍성기 누나는 "트레이너였지만 소속사가 있었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어 홍성기는 "내가 집에 와서 누나한테 '집 앞에 트레이너 선생님이 있더라'라고 말하자 누나는 '자꾸 나보고 이 시간에 나오라고 한다'라고 했다"라고 폭로했는데요.

 

 

홍성기 누나는 "이제 그만 이야기해라. 나 사회생활해야 한다"라며 만류했습니다. 그러면서도 홍성기 누나는 트레이너 출신 톱스타에 대해 "암튼 멋있는 분이었다"라고 덧붙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기도 했습니다.

트레이너 출신 톱스타를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배우가 바로 이터널스 마동석 님인데요. 홍성기 누나 트레이너 출신 톱스타 정체가 마동석 님이라고 확신할 수 없지만 마동석 님 외 딱히 떠오르는 사람은 없는 것 같습니다.

 

 

물론 홍성기 누나 트레이너 출신 톱스타가 마동석 님이라고 확신할 수는 없습니다. 배우 마동석은 18살이 가족을 따라 미국으로 이민을 갔고 퍼스널 트레이너로 활동하다 2002년 영화 천군 오디션에 합격한 후 32세 나이에 한국에서 본격적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미국에 있을 당시 유명 격투기 선수 마크 콜먼 개인 트레이너였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한국에서도 조인성, 정우성, 공유, 황정민, 한예슬 등 유명 톱스타 배우들을 전담하는 개인 트레이너로 활약하기도 했습니다.

 

 

이터널스 개봉일 결말 스포 다시보기 적중률은?(+마동석 예정화)

이터널스 개봉일 11월 3일 이터널스 뜻 결말 스포 이터널스 길가메시 사망 전 세계가 기다리던 올해 최고의 기대작 '이터널스'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면서 개봉일

textnews.co.kr

 

"마동석 아닙니다" 검은태양 남궁민, 약물 논란까지 부른 벌크업 식단의 정체

벌크업한 역삼각형 등근육 공개한 남궁민 14kg 벌크업 비밀 공개 드라마 '검은태양'에 출연 중인 남궁민이 벌크업 식단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1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