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루루 인스타 주소 근황 관심 쏠리는 까닭(+엄마)

반응형
간루루 인스타 주소 뭐길래?

중국 배우 간루루 인스타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배우 겸 모델로 활동 중인 간루루 사연이 지난 23일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 '논란의 부모 밑에 논란의 자식들'이라는 주제로 방송됐기 때문입니다.

간루루는 중국에서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노출 의상을 입으며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고 지난 2012년 베이징 모터쇼에서는 가슴이 훤히 보이는 의상을 입고 나와 노출 중독자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습니다.

사실 간루루 노출은 그녀의 엄마 작품입니다. 한국에서는 도저히 상상할 수 없는 일인데 과거 간루루 엄마는 딸의 샤워 영상까지 찍어 자신의 SNS에 게재하면서 많은 논란을 불러일으키기도 했습니다.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 방송 이후 누리꾼들은 간루루 사진을 보기 위해 인스타 주소 등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간루루 인스타 주소는 정확히 알려진 바 없습니다. 그 이유는 중국 배우이기 때문입니다.

아시다시피 대부분 중국 배우들은 인스타그램이 아닌 중국 웨이보나 개인 블로그 사이트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하는 중국 배우들은 흔치 않기 때문에 간루루 인스타 주소를 검색해도 찾을 수 없는 것입니다.

네이버 포털 사이트에 등록된 간루루 프로필만 봐도 블로그 주소는 나와 있지만 그 어디에도 간루루 인스타, 웨이보 주소 등은 공개되어 있지 않습니다. 간루루 웨이보로 추정되는 계정에 들어가봐도 볼거리는 없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