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플래닛999 순위, 생방송 파이널 진출 결과 발표(+TOP9 투표)

반응형
걸스플래닛999 순위
완전히 뒤바꾼 TOP9
파이널 생방송 투표

Mnet '걸스플래닛999' 생방송 파이널에 진출할 18명의 순위가 발표됐다. 15일 방송된 엠넷 '걸스플래닛999'에서는 새로운 미션 'O.O.O'가 시작됐다. 'O.O.O' 미션은 세 팀이 데뷔조 버전으로 편곡된 무대를 준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팀은 플래닛 가디언들의 투표와 마스터들의 상의 하에 임의로 결정됐다. 1팀에는 '카와구치 유리나'가 갔고 2팀에는 '차이빙', 3팀에는 '원저'가 갔다. 그러나 임의로 결정된 1팀에는 TOP9 참가자들이 가장 많이 몰렸다.

 

개인으로 도전하는 미션인만큼 킬링 파트에 막강한 참가자들이 모두 도전했다. 1팀 킬링 파트는 최유진이 맡게 됐고 강예서는 킬링 파트를 놓쳐 TOP9에서 멀어지는 것 같다고 아쉬움을 남겼다.

 

2팀은 좀처럼 리더를 정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고 3팀은 밝은 분위기 속에 미션을 준비했다. 다들 베네핏을 받아도 17위 안에 들어가지 못할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하는 것 같았다.

 

그리고 걸스플래닛999 세 번째 순위 발표식이 시작됐다. 11위부터 16위까지는 김채현, 강예서, 휴닝바히에, 원저, 김보라, 황씽치아오 순이었다.

 

TOP9 순위는 완전히 뒤바꼈다. 1위부터 9위까지는 션샤오팅, 김다연, 사카모토 마시로, 에자키 히카루, 최유진, 카와구치 유리나, 노나카 샤나, 푸야닝, 서영은 순이었다.

 

걸스플래닛999 상위권을 유지하던 참가자들의 순위 변화는 놀라움을 자아낼 수밖에 없었다. 특히 김수연은 17위인 마지막 생존자에 이름을 올렸다. K그룹 권마야는 플래닛 패스로 생존했다.

 

걸스플래닛999 순위에 오른 18명의 생존자는 최종 데뷔조를 결정하는 생방송 파이널 무대에 진출한다. 파이널 방송은 오는 22일 방송된다. 이어 마지막 글로벌 투표도 시작됐다.

 

걸스플래닛999 마지막 글로벌 투표는 10월 15일 밤 9시 50분부터 7일간 진행되며 투표는 1일 1인 1표만 가능하다. 다음 주 마지막회 생방송에서는 2차 투표가 진행된다.

 

걸스플래닛999 생방송 동안에 1인 1표만 행사가 가능하며,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12회에서는 최종 데뷔조가 공개된다.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 방법 3가지(+몇부작)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하는 법!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국민가수' 투표가 시작됐습니다. 이번 투표는 마스터 예심 참여 총 111팀을 대상으로 투표가 진행되며, 각 라운드마다 자신이 응원

textnews.co.kr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0)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