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캐스팅, 대장 김창수 출연 40대 배우 배진웅 인스타 비공개 이유는?

배진웅 인스타 비공개 이유는?

 

 

'굿캐스팅', '대장 김창수',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등 다수의 영화에 조연으로 출연했던 40대 남자 배우 배진웅이 인스타그램을 비공개 전환했다.

 

11일 굿캐스팅 출연 40대 남자배우 배진웅은 인스타 계정을 비공개 전환했고 때마침 한 매체의 여자 후배 성추행 관련 이니셜 보도가 흘러나왔다.

 

 

이날 한 매체는 지난 12월 23일 경기도에서 '굿캐스팅', '대장 김창수',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등에 출연했던 배우 A씨(나이 40세·남자)가 여자 후배 B씨를 강제 추행했다고 보도했다.

 

 

가해자로 추정되는 A씨는 B씨를 경기도에 위치한 별장으로 유인했고 B씨가 이를 제지하자 성적인 농담과 함께 바지를 탈의했다고 전해졌다. 현재 A씨는 추행 및 강간 미수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으며, B씨는 이 사건의 충격으로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다는 것이다.

 

해당 내용이 보도된 직후 배우 배진웅은 인스타 계정을 비공개 전환했다. 불과 2주 전까지 활발하게 게시물이 올라왔던 터라 그 이유를 두고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일각에서는 배진웅 인스타 계정 비공개 전환은 보도 내용 중 거론된 A씨 출연 작품과 배진웅 필모그래피가 일치한 것에 대한 여파가 아니냐는 추측도 이어지고 있다.

 

 

실제로 이번 사건을 보도한 매체는 A씨가 드라마 '굿캐스팅', 영화 '대장 김창수',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등에 출연한 남자배우라고 밝혔고 배진웅 역시 세 작품에 모두 출연했으며, 한국 나이 40세로 A씨와 같았다.

 

물론 해당 보도에서 배우를 특정하지는 않았다. 소속사의 공식 입장도 내놓지 않은 상황이라 배우 배진웅이 어떤 이유로 인스타 계정을 비공개 전환한 것인지를 두고 궁금증이 점차 커지고 있다.

 

한편 배우 배진웅은 2011년 영화 '돈 가방'으로 데뷔해 영화 '범죄도시', '대장 김창수', 성난황소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무법변호사', '굿캐스팅'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배진웅 나이는 1982년 생으로 올해 40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