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문호 와이프 성민정 인스타 춤 반응 폭발한 까닭 (+직업)

반응형

김문호 와이프 성민정

최강야구 시즌3 김문호 선수 와이프 성민정 춤 영상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미모도 미모지만 내숭 없이 털털한 성민정 모습에 누리꾼들이 열광하고 있다.

 

앞서 공개된 JTBC 최강야구 73회에서는 클리닝 시간 댄스타임이 펼쳐졌다. 이날 김문호 선수 와이프 성민정은 넘치는 끼와 화려한 댄스로 모두의 주목을 받았다.

 

 

아내의 댄스를 직관한 김문호 선수는 흠칫 놀란 모습이었고 '동공 지진'이라는 자막이 나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아내 성민정 춤 영상에 김문호 선수는 눈가가 촉촉해진 모습이었으나 누구보다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었다.

 

김문호 와이프 성민정 춤 영상은 유튜브 쇼츠와 틱톡 등을 통해 급속 확산 중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김문호 와이프 인스타 주소가 뭔가요", "성민정 인스타 알고 싶어요"라며 팬을 자처하는 모습이었다.

 

 

김문호 선수를 향한 부러움도 계속됐다. 한 누리꾼은 "경기 후 지친 몸을 이끌고 집에 돌아왔을 때 저렇게 텐션 좋은 아내가 맞아주면 절로 힘이 날 것 같다"라며 부러워했다. 실제로 성민정 씨는 텐션 높기로 유명한 트루디도 기 빨리는 모습을 보일 정도로 엄청난 텐션을 보이기로 유명하다.

 

 

한편 김문호 선수 와이프 성민정 인스타 아이디는 'mj_mj0403'이며, 현재 유튜브 채널 '에미제이MJ'도 함께 운영 중이다. 직업은 프리랜서 무용 강사로 알려졌다.

 

김문호 성민정 부부 나이차이는 궁합도 안본다는 4살 차이다. 김문호 나이는 1987년생으로 37살이며, 성민정 나이는 1991년생으로 33살이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