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두의 계절 원작 웹툰 소설 한계절 결말 촬영지 몇부작 넷플릭스 업로드 시간 총정리

반응형

MBC 금토 드라마 '꼭두의 계절'이 시청률 4.8%를 기록하며 순조롭게 출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꼭두의 계절 한계절(임수향)과 꼭두(김정현)의 기묘한 인연과 코믹을 오가는 다양한 감정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습니다. 오늘은 꼭두의 계절 원작 웹툰 결말과 촬영지, 몇부작, 넷플릭스 업로드 시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꼭두의 계절 줄거리

드라마 꼭두의 계절은 사신과 의사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입니다. 극중 꼭두는 99년마다 인간계에 내려와 벌을 내리는데 우연히 신비한 능력을 가진 의사 한계절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판타지 로맨스입니다.

 

꼭두의 계절 등장인물 관계도

꼭두/도진우(배우 김정현)

  • 조물주의 노여움을 산 죄로 저승에서는 한 맺힌 망자를 이끌고 이승에서는 자신과 똑같이 생긴 인간의 몸에 들어가 인간쓰레기들을 찾아내 살인을 되풀이해야 하는 '저승신'입니다.

 

한계절(배우 임수향)

  • 전국 꼴찌 의대 출신 의사로 어린 나이에 엄마를 잃고 남동생 외에는 사고무친한 한계절은 명문대 의사만 취급하는 사회의 시선에 한없이 작아지고 있었습니다.
  • 그러던 중 그녀 앞에 난생처음 자신의 편을 들어주는 도진우가 등장해 일상에 큰 변화가 찾아옵니다.

 

태정원(배우 김다솜)

  • 한국대 의대 수석 입학 후 졸업까지 단 한번도 1등을 놓친 적 없는 수재로 미모면 미모, 집안이면 집안 뭐 하나 빠질 게 없는 엄친딸입니다.
  • 하지만 남모를 숨겨진 가정사와 더불어 적극적인 애정공세에도 넘어오지 않는 도진우와 계속 눈에 밟히는 한계절과 엮이게 됩니다.

 

한철(배우 한철)

  • 남들은 한철이 될놈 될운을 타고났다고 하지만 사실 알고 보면 사건의 수사를 위해서 물불 가리지 않고 덤벼드는 근성의 소유자입니다.
  • 겉으로는 거칠어 보이지만 알면 알수록 정 많고 따뜻한 인물로 겉바속촉 반전 매력을 선사하는 인물입니다.

 

꼭두의 계절 원작 웹툰 소설 결말

최근 웹툰을 원작으로한 동명의 드라마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판타지 로맨스는 반드시 원작이 존재할 것만 같은 느낌인데요. 하지만 꼭두의 계절은 원작이나 웹툰, 소설이 없는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따라서 꼭두의 계절 결말을 기대하셨던 분들은 조금 아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판타지 로맨스 결말은 대부분 해피엔딩으로 끝나기 때문에 사신인 꼭두가 인간으로 환생에 다음 생에 한계절과 재회하는 그림이 그려지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꼭두의 계절 넷플릭스 업로드 시간

꼭두의 계절 스트리밍 서비스는 넷플릭스에서 제공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넷플릭스 업로드 시간 자체가 없습니다. 꼭두의 계절은 Wavve(웨이브)에서 스트리밍 서비스됩니다.

 

👉웨이브(wavve) 평생무료 이용방법

 

웨이브 한달무료 아닌 평생무료 이용방법(+요금제 해지 변경) - 이슈맥스

연예 전문 온라인신문, TV, 예능, 연예 등 기사 제공.이슈 사회 연예인 드라마 TV 방송 OTT 넷플릭스 MBTI 정보 제공.

issuemax.com

 

 

꼭두의 계절 몇부작

드라마 꼭두의 계절은 1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방송기간은 2023년 1월 27일에서 3월 18일까지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아직 시즌2 계획은 없습니다.

 

꼭두의 계절 촬영지

MBC 드라마 꼭두의 계절 촬영지는 강화도, 경주, 부여, 아산, 양주, 포항 등 여러 곳에서 촬영 목격담이 이어졌습니다. 특히 1화 바다 촬영지인 경주송대말등대에서 촬영된 장면이 굉장히 아름다웠습니다.

 

이 밖에도 포항 카페 오딘, 곡교천 은행나무길, 보문고등학교 내 학교 사단 미술관 동곡 미술관 등에서 촬영되었습니다. 회사를 거듭할수록 더욱 많은 촬영지가 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