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3기 인스타 직업 나이 출연자 프로필 스포 총정리(+촬영지)

반응형
나는솔로 13기 광수, 옥순, 영철, 현숙, 영식, 상철, 영자, 정숙, 영숙, 순자, 영호, 영수 인스타 직업

나는 솔로 13기 예고를 통해 출연진들의 역대급 비주얼이 공개됐습니다. 일반인 출연자라고 믿기지 않는 13기에서는 비주얼은 물론 개성과 매력으로 무장한 출연진들이 대거 등장했습니다. 오늘은 나는솔로 13기 광수, 옥순, 영철, 현숙, 영식, 상철, 영자, 정숙, 영숙, 순자, 영호, 영수 인스타 나이 직업 학교 스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여자 출연자

옥순

나는 솔로 13기 옥순은 역대급 미모로 출연 전부터 화제를 모았습니다. 발랄한 리액션으로 상대방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매력이 있고 이상형은 데프콘이라고 하네요. 13기 옥순은 의외로 집순이고 집에서 와인 한 잔 즐기는 게 취미라고 합니다. 과거 지상렬 유튜브에도 출연했었고 이미 얼굴이 알려진 분이라서 홍보 논란도 있었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나온 옥순 중에서는 가장 예쁜 것 같습니다.

- 나이 : 34살

- 직업 : 스튜어디스, 하이에어 사무장

- 인스타 : www.instagram.com/sim_hyojung

 

 

현숙

13기 현숙은 평소 직장에서는 노메이크업에 스타브 잡스 룩을 즐겨 입는다고 합니다. 이날 솔로 나라에는 유일하게 선글라스를 끼고 와서 이목이 집중됐는데요. 댄스부터 자격증 공부까지 다양한 취미가 있고 롤 프로게이머 페이커 6년째 팬이라고 합니다. 선호하는 외모 이상형은 무쌍이고 큰 키에 떡대남이 좋다고 하네요.

- 나이 : 29살

- 직업 : 롯데백화점 IT기획 마케팅팀 재직중

- 인스타 : www.instagram.com/testum_

 

영자

13기 영자는 배우 김옥빈 느낌을 물씬 풍기는 출연자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감정 표현도 많이 하고 '짝'부터 '나는 솔로'까지 골수팬이라고 하네요. 취미는 운동이고 나는 솔로 출연 전 등산과 웨이트 트레이닝을 엄청 열심히 했습니다.

- 나이 : 34살

- 직업 : D그룹 파이낸스 텍스팀 근무

- 인스타 : www.instagram.com/minjibud

 

 

정숙

13기 정숙 학교는 연세대 음대를 나왔고 뮌헨 국립음대에서 최고 연주자 과정을 만장일치 만점으로 졸업했다고 합니다. 외형적인 성향으로 낯도 안 가리는 편이라고 하네요. 이상형은 풍채가 좋은 스타일 보다는 마른 스타일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 나이 : 33살

- 직업 : 오르가니스트 겸 대학교수

- 인스타 : www.instagram.com/wonybany__

 

영숙

13기 영숙 똑단발로 방영 전부터 엄청난 화제를 불러 모은 출연자입니다. 부산 여자로 서울에 학교 때문에 2년 정도 있었고 장거리 연애에도 마음을 열어두었다고 합니다. 직업은 육아 휴직에 대해서도 다른 직업에 비해 자유로운 직종이고 정년이 없어 오랫동안 일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약사'가 직업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이상형은 서장훈, 데프콘이라고 합니다.

- 나이 : 34살

- 직업 : 약사, 약국 운영중

- 인스타 : www.instagram.com/h.j.stella

 

 

순자

13기 순자는 강렬한 첫인상을 선사하면서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딱히 나는 솔로에 출연해 보라는 제안은 없었고 중국 상해에서 3년 정도 일해서 외국어에는 자신 있다고 하네요. 이상형은 자신 보다 기가 약하거나 느슨한 성격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자기 분야에 지성이 있어야 하고 술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음주 가무를 즐기지 않는 분이 좋다고 하네요. 평소에는 친구 같지만 의외로 여성스러운 매력이 많은 출연자입니다.

- 나이 : 35살

- 직업 : 아마존 클라우드 엔지니어

- 인스타 : www.instagram.com/1_so_young

 

나는 솔로 13기 남자 출연자

광수

13기 광수는 범상치 않은 첫인상으로 매력을 어필했습니다. 직업은 삼성전자 휴대폰 사업부 소프트웨어 개발자라고 하네요. 별명은 교수님으로 150명 팀원 중 유일하게 3명만 보유한 코팅 자격증을 갖고 있습니다. 세미나 여는 걸 좋아하고 취미, 특기, 연애 모두 코딩이라고 하네요.

- 나이 : 35살

- 직업 : 삼성전자 소프트웨어 개발자(코딩)

- 인스타 : www.instagram.com/barosl

 

 

영철

13기 영철은 어렸을 때 현재 한국에서 제일 큰 동양란 농장을 보유 중입니다. 청주에 농장이 있고 과거 부모님이 50억 난초 절도를 당한 후 아버지를 돕기 위해 사업에 뛰어들었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상대방 나이는 중요하지 않지만 동생보다 연상이 좋다고 합니다. 진짜 결혼에 진심이기 때문에 출연을 결심했다고 하네요.

- 나이 : 31살

- 직업 : 난초 수출입, 농부, 귀농 귀촌 교육자

- 인스타 : www.instagram.com/hobbymonz

 

영식

13기 영식은 15년 이상 봅슬레이 국가대표를 한 운동선수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체육인 엘리트 코스를 밟았고 국가대표 선수로 올림픽, 아시안게임에는 나가 보지 못했지만 아시아클럽 선수권대회 금메달 경력이 있습니다. 이상형은 자기 일에 대한 비전을 갖고 있는 분이라고 하네요.

- 나이 : 37살

- 직업 : 봅슬레이 국가대표 출신으로 고등학교 역도 지도자

- 인스타 : www.instagram.com/dualh1120

 

 

상철

13기 상철은 가장 어려 보이는 출연자로 딱히 소비하는 성향도 아니고 맛집 탐방을 즐겨 한다고 합니다. 아니 낳고 키울 정도로 결혼은 준비됐고 이상형은 감정 기복이 크지 않은 분이라고 합니다. 또 배려가 베어 있으신 분이 좋고 그런 여성은 사소한 데서 성격이 보인다고 합니다.

- 나이 : 35살

- 직업 : 한의사(광진경희한의원)

- 인스타 : www.instagram.com/rhxodid1212

 

영호

13기 영호는 회식하다 온 듯한 헤어스타일로 초반부터 이목을 끌었습니다. 본인이 생각하는 매력은 착한 성격이고 취향 타는 개그 스타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멜로디언, 피아노, 성대모사 등 예체능 감각도 뛰어난 참가자 입니다. 이상형은 외모는 태연, 아이유 닮은 분들이라고 하네요.

- 나이 : 38살

- 직업 : 금융권 공공기관 재직중

- 인스타 : www.instagram.com/zzinoo_life

 

영수

13기 영수는 키도 크고 몸도 좋습니다. 운동선수 같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13기 영수는 홍대에서 버스킹도 하고 27살 때까지 모솔이었다고 합니다. 소위 말해서 계산적이지 않은 사람인데요. 이상형은 감성적이고 사람을 위할 줄 아는 분이고 자기 할 일을 열심히 하며 예체능적인 감성도 있는 사람이라고 하네요.

- 나이 : 39살

- 직업 : 의료인, 성형외과 시술과 레이저 진료 담당

- 인스타 : www.instagram.com/djenfbjshe

 

 

나는 솔로 13기 촬영지

나는솔로 13기 출연자들이 처음 등장했던 촬영지는 '세종대왕 초정행궁'입니다. 초정행궁은 세종대왕이 눈병 등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짓고 머물렀던 행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지역 : 충청북도

- 위치 :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내수읍 초정약수로 851 초정행궁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