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택배기사 공개일 업로드 시간, 원작 웹툰 결말 차이점 다시보기

반응형
넷플릭스 택배기사 공개시간 몇시? 결말 스포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택배기사> 업로드시간, 공개일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택배기사 결말 및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 택배기사 개요

구분 내용
장르 SF, 액션, 재난, 스릴러, 느와르, 디스토피아
상영시간 4시간 38분 48초(278분 48초)
제작 (주)프로젝트318
출연 배우 김우빈, 송승헌, 이송, 강유석
촬영기간 2021년 12월 ~ 2022년 5월
제작비 약 250억원
시청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다시보기 👉넷플릭스 바로가기

 

 

넷플릭스 택배기사 줄거리

넷플릭스 택배기사는 대기 오염으로 방독면 없이는 살아갈 수 없는 2071년 한국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입니다. 한국에는 일반 시민권을 부여받은 시민과 부여받지 못한 난민이 있는데 일반 시민권자들은 평범한 일상생활이 가능하지만 난민들은 서로 붙어 있을 수도 없고 일반 마을도 못 벗어나고 일생생활을 하는데 제약이 큽니다.

주인공은 난민 출신 '사월'입니다. 난민 출신인 사월이 일반인이 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택배기사로 발탁되는 방법 뿐입니다. 택배기사가 되면 집과 가족 3명까지 일반 시민권자 바코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월은 강철뼈를 갖고 있는 기형으로 택배기사가 되기 위해 엄청난 자기 단련을 하고 5-8 구역 택배기사인 김우빈이 사월을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또한 천명그룹에 납치돼 실험대상이 된 언니를 구하기 위해 사월은 힘을 기르고 결국 최초 여자 택배기사가 되는 데 성공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넷플릭스 택배기사 공개일

넷플릭스 드라마 택배기사 개봉일은 2023년 5월 12일(금)입니다.

 

넷플릭스 택배기사 업로드 시간

드라마 <택배기사> 공개시간은 5월 12일(금) 오후 5시입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공개시간은 태평양 표준시로 자정에 업로드됩니다. 태평양 표준시(PST)를 한국시간(KST)으로 전환할 경우 오후 5시가 됩니다.

 

👉넷플릭스 택배기사 다시보기

 

 

넷플릭스 택배기사 등장인물

5-8 구역 택배기사

✔배우 : 김우빈

✔인물소개 : 최초의 난민 출신 택배기사로 누구도 대항할 수 없는 막강한 힘의 소유자

 

류석

✔배우 : 송승헌

✔인물소개 : 오염된 한국에서 '산소'라는 무기로 세상을 지배하는 천명그룹 후계자

 

사월

✔배우 : 강유석

✔인물소개 : 난민 출신으로 오직 택배기사가 되겠다는 일념 하에 전설적인 존재 5-8을 선망하는 소년

 

설아

✔배우 : 이솜

✔인물소개 : 사월의 생명의 은인이자 사월을 식구처럼 돌보는 군 정보사 소령.

넷플릭스 택배기사 몇부작

드라마 넷플릭스 택배기사는 총 6부작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넷플릭스 특성상 1부에서 6부까지 12일 한방에 공개됩니다.

 

넷플릭스 택배기사 드라마 웹툰 차이점

원작 웹툰에서 주인공 사월은 여자 캐릭터였으나 드라마에서는 남자로 변경되었습니다.

극 중 설아는 군 정보사 소령이지만 원작 웹툰에서는 평범한 회사원이었습니다.

택배기사 5-8 소속이 천명택배로 나오지만 원작에서는 대한택배 소속입니다.

넷플릭스 택배기사 원작 웹툰 결말

택배기사 원작 웹툰에서는 방독면을 쓰고 살아가는 시민들과 일반시민, 난민 중에서도 특정한 힘을 갖은 기형인이 나옵니다. 또한 오염된 세상에서 시민들은 계급에 따라 살아가는 구역이 나뉘는데 중심마을은 방독면 없이도 일상생활이 가능한 지역입니다.

 

바코드가 없는 난민들은 서로 붙어 있지도 못하고 대항하지도 못해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난민들도 싸움대회에서 우승하면 택배기사로 발탁돼 신분상승이 가능한 설정입니다.

 

이러한 대회를 연 이유는 난민들이 지하에 숨어 살면서 생존하기 위해 택배기사들을 습격해 물건을 탈취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택배기사들은 단순히 물건을 배달만 하는 것이 아니라 싸움 등 전투력이 높은 사람이 선출됩니다.

 

주인공 사월은 난민 출신입니다. 하지만 자신을 거두어준 가족들이 천명그룹에 납치되어 실험대상이 되자 언니를 구하기 위해 택배기사가 되기로 마음을 먹습니다. 그리고 5-8 구역 택배기사를 만나 강력한 트레이닝을 받고 최초의 난민 출신 여자 택배기사가 되는 데 성공합니다.

택배기사가 된 사월은 공기가 오염된 이유를 알게 됩니다. 원작 웹툰에서는 신기한 광물이 나오는데 이를 제련하는 과정에서 나온 물질이 공기를 오염시킵니다. 하지만 돈과 권력에 눈이 먼 악덕 기업들은 광물 수요를 늘리기 위해 안간힘을 썼고 그 결과 점점 공기가 오염되는 악순환을 겪게 됩니다.

 

천명그룹은 광물을 난민들이 직접 캐도록 하는데 광물을 캐던 사람들이 자식을 낳으면 기이한 능력을 갖고 태어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이들 기형인을 대상으로 실험을 일삼습니다.

 

또한 원작 속 천명그룹은 오염된 공기를 자신들이 배출시키고 방독면과 산소로 수익을 얻는 등 끊임없이 악행을 저지릅니다. 그러다 모든 사실을 알게 된 난민들과 시민들이 대통령과 함께 반란을 일으킵니다.

 

그 결과 천명그룹 간부들은 감옥에 가게 되고 지하에 살던 난민들은 세상 밖으로 나와 평범한 일생 생활을 보내며 원작 웹툰은 끝이 납니다. 넷플릭스 드라마 <택배기사> 결말도 이러한 설정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습니

 

👉2023 넷플릭스 라인업, '더 글로리' 파트2, 'D.P', '사냥개들', '택배기사', '스위트홈' 시즌2 공개일·공개시간은?

 

2023 넷플릭스 라인업, '더 글로리' 파트2, 'D.P', '사냥개들', '택배기사', '스위트홈' 시즌2 공개일·

2023 넷플릭스 라인업 드라마 영화 예능 총정리 세계 최대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가 새로운 오리지널 콘텐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중 국내 팬들이 손꼽아 기다렸던 '더 글로리' 파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