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다니엘, '인어공주' 실사 영화 주인공 에리얼역 한국어 더빙 낙점…오디션 뚫었다

반응형
뉴진스 다니엘 인어공주 목소리로 첫 연기 도전

걸그룹 뉴진스 다니엘이 디즈니 실사 영화 <인어공주> 한국어 더빙판에서 흑인 주인공 에리얼 역으로 캐스팅 됐습니다.

뉴진스 다니엘 오디션 통해 인어공주 발탁

12일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는 뉴진스 다니엘이 본사 오디션을 통과해 에리얼 역에 최종 발탁됐다고 전했습니다.

 

다니엘은 실사 영화 <인어공주> 주인공 에리얼 대사 연기뿐만 아니라 가장 유명한 OST ‘저곳으로’(Part of Your World) 등 노래도 직접 불렀습니다.

 

뉴진스 다니엘은 영화 속 주인공 에리얼과 나이대도 비슷하고 명량한 이미지까지 닮아 밝고 호기심 많은 10대 소녀의 매력을 한껏 살릴 예정입니다.

 

👉뉴진스 다니엘 인스타 바로가기

 

 

실사 영화 인어공주 한국어 더빙

디즈니 팬으로 알려진 뉴진스 다니엘은 새로운 분야인 더빙 연기에 도전하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펼쳤습니다.

 

디즈니 본사 오디션에서 다니엘은 즉석에서 주어진 대사 테스트와 가창 오디션을 통해 최종 에리얼 역에 낙점 됐습니다.

 

뉴진스 다니엘 외에도 인어공주 악당인 바다 미녀 우르슐라 역은 배우 정영주, 바다 왕실 오케스트라 지휘자 세바스찬 역은 정상훈, 스커틀 역은 김옥경, 트라이튼 왕은 시영준이 맡게 됐습니다.

영화 인어공주 개봉일 줄거리

인어공주 실사 영화 한국 개봉일은 오는 5월 24일입니다. 미국 개봉일은 5월 26일, 일본 개봉일은 6월 9일로 한국이 가장 빠릅니다.

 

영화 인어공주 줄거리는 에리얼이 인간인 에릭 왕주와 사랑에 빠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1989년작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애니메이션 <인어공주>를 원작으로 하는 실사 영화입니다.

 

👉영화 인어공주 예매 바로가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