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아이돌 제니 댄스 춤 영상 보는 곳 수위 논란 이유

반응형
디 아이돌 보는 곳 제니 댄스 수위 논란

HBO 디 아이돌 제니 댄스 춤 영상이 화제다. 최근 디 아이돌 보는 곳을 찾은 팬들은 제니 댄스 춤 영상을 보고 적지 않은 충격을 받았다. 미국 드라마 데뷔를 기대했던 것과 달리 짧은 대사와 높은 수위 댄스로 팬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블랙핑크 제니는 귀여움의 대명사다. 하지만 HBO 디 아이돌에서 제니는 지금까지 이미지는 온데간데 사라지고 파격적인 댄스만 기억에 남는다. 일부 팬들은 제니 소속사 YG가 아티스트 관리를 소홀히 했다며 비판했다.

디 아이돌 보는 곳

제니가 배우로 데뷔해 화제를 모은 미국 드라마 '디 아이돌' 보는 곳은 HBO에서 시청 가능하다. 1화에서는 제니가 깜짝 등장해 기대를 모았다. 하지만 인간샤넬로 불리며 평소 우아한 이미지를 뽐냈던 제니는 온데간데없이 사라졌다.

 

이날 제니는 브라톱에 핫팬츠를 입고 등장한 여러 댄서들과 춤을 주었다. 이 영상을 본 팬들은 19금을 넘어 29금을 연상시킬 정도로 높은 수위의 퍼포먼스에 뭔가 잘못됐음을 직감했다. 

 

단순한 섹시 댄스가 아닌 제니의 표정과 몸매를 부각하는 카메라 앵글은 팬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이후 온라인상에서는 디 아이돌 제니 파격 안무를 놓고 누리꾼들의 설전이 이어졌다.

디 아이돌 방송정보

장르 : 드라마

몇부작 : 6부작

보는 곳 : HBO

출연 : 에이블 테스페이, 릴리로즈 뎁, 제니

첫방송 : 2023년 6월 4일

스트리밍 : 미국 MAX

 

디 아이돌 제니 댄스 춤 영상 수위 반응

일부 누리꾼들은 "너무 강렬하다", "각본에 따라 연기한 것뿐이다", "미국 드라마에 제니가 나오다니 감격스럽다", "이렇게 시작하는 거지", "아직 미국 드라마에서 제니 잠재력을 모르는 것 같다" 등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또 다른 네티즌들은 "이러려고 제니 섭외했나", "너무 선정적이다", "인간샤넬 제니의 추락인가" 등 반응이 이어졌다. 디 아이돌은 제니 첫 배우 데뷔작인만큼 팬들의 기대는 상상을 초월했지만 그 기대감은 곧 실망으로 바뀌었다.

 

타임지 역시 "아이돌 착취를 폭로하는 척하면서 착취를 즐기고 있다"라며 릴리 로즈 뎁이 연기한 역할에게 주어진 서사와 표현 방식을 비판했다.

 

이어 비난의 화살은 제니의 재능을 선정적으로만 소비한 작품에 출연시킨 YG로 향했다. 물론 첫 데뷔작에서 19금으로 시선을 끈 배우들도 있지만 제니의 경우 3~4줄 대사에 연기력조차 평가할 수 없는 분량이다.

제니 배우 데뷔

디 아이돌에서 제니에 대한 기억은 19금 댄스뿐이라는 점에서 많은 아쉬움이 남는다. 디 아이돌은 제니의 의지가 무엇이었든 득 보다 실이 많았다는 평가다.

 

일부 팬들은 YG와 제니가 작품 선정에 조금 더 신중을 기했다면 다른 결과가 나왔을 것이라며 아쉬움을 남겼다. 꼭 미국 드라마가 아니더라도 한국 드라마에서도 충분히 배우로서 입지를 다질 수 있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제니는 HBO 디 아이돌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고 기대와 달리 우려했던 점이 그대로 현실이 되면서 차가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