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제인 임현태 결혼 발표, 쌈디 과거 열애설 소환된 이유(+나이 차이,모범택시2)

반응형
레이디제인 결혼, 임현태 나이 차이는?

레이디제인과 임현태가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쌈디가 재소환되고 있다. 가수 겸 방송인 레이디제인은 10살 연하 신인 배우 임현태과 오는 10월 1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레이디제인 임현태 결혼

임현태는 예비신부 레이디제인과의 결혼을 앞두고 실감이 안난다며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현재 두 사람은 결혼식 준비를 차질없이 진행 중이다.

 

레이디제인과 임현태는 IHQ show '오디션 트럭'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당시 게스트로 출 연한 레이디제인에게 임현태는 첫눈에 반해 연락처를 먼저 물어봤다.

 

그리고 두 사람은 7년간 열애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레이디제인 임현태은 긴 시간 동안 서로를 배려하고 존중하며 한결 같은 마음을 보여준 것으로 알려졌다.

 

🔗레이디제인 인스타 : www.instagram.com/yourladyjane

 

 

레이디제인 쌈디 결별 이유

가수 레이디제인 깜짝 결혼 소식이 전해지면서 과거 연인이었던 쌈디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다. 레이디제인과 쌈디는 지난 2007년 10월부터 6년 간 공개열애를 했다.

 

하지만 지난 2013년 SNS를 통해 친구로 남기로 결정했고 그 과정에서 오해나 어떠한 불화도 없었다며 결별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이후 2013년 레이디제인은 쌈디와의 결별 이유를 공개했다.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그는 "어느 순간 연인이 아니라 영화보고 밥 먹는 친구가 되어 있었다"라며 이별을 선택한 이유를 설명했다.

 

쌈디도 레이디제인과 겹려 후 심경을 고백하기도 했다. 그는 "6년 정도 만났다보니 6개월 정도는 공허함이 계속됐다. 후회는 없이 잘 끝낸 것 같다"라고 말했다.

 

🔗쌈디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longlivesmdc

 

 

레이디제인 임현태 나이차이

2006년 아키버드 멤버로 데뷔한 레이디제인은 뺴어난 미모로 '홍대 여신'이라 불리며 주목받았다. 또한 독보적인 음색으로 존재감을 나타냈고 특유의 유쾌한 성격과 재치있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가수 뿐만 아니라 활동 영역도 넓혔다. 지난해 넷플릭스 '블랙의 신부'에서 백재희 역을 맡아 연기자로 변신하며 가능성을 보여줬다.

임현태는 빅플로로 데뷔해 활동명 하이탑으로 활동했다. 이후 연기자로 변신해 '하숙 24번지', '완전무결 그놈' 등에 출연했다.

 

또한 뮤지컬 '아이 캔 플라이', '스물' 등에서 무대 경험을 쌓았고 최근에는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티빙 '비의도적 연애담', SBS '모범택시2'에서 활약했다.

 

레이디제인 나이는 1984년생으로 만 39세이며, 임현태 나이는 1994년생으로 올해 만 29살이다. 레이디제인 임현태 나이 차이는 10살 연상연하 커플이다.

 

🔗임현태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limht0319

 

 

 

👉모범택시 시즌2 원작 웹툰 결말, 방송일 방송시간 출연진 몇부작 결말 넷플릭스 업로드 시간 총정리(+OST)

 

모범택시 시즌2 원작 웹툰 결말, 방송일 방송시간 출연진 몇부작 결말 넷플릭스 업로드 시간 총

드라마 모범택시2 '5283' 참교육 시작합니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가 시즌2로 돌아왔습니다. 지난 2021년 인기리에 방영된 '모범택시' 후속 작품입니다. 오늘은 모범택시 시즌2 방송일 방송시간

textnews.co.kr

👉모범택시2 김채은, 클럽 블랙썬 MD' 윈디' 최강 빌런 출격

 

모범택시2 김채은, 클럽 블랙썬 MD' 윈디' 최강 빌런 출격

모범택시2 버닝썬 풍자, 클럽MD '윈디' 김채은 등장 배우 김채은 씨가 모범택시2 블랙썬 편 최강빌런 클럽 MD '윈디' 역으로 출연합니다. 모범택시 11화에서는 실제 사건은 클럽 버닝썬을 모티브로

textnews.co.kr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