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 김봉준 성형 후 월 수입 2천만원 인생역전(+직업, 나이, 인스타)

반응형

사진=렛미인 프로그램

렛미인 출연자 김봉준이 인생이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에 출연해 근황을 알렸습니다. 김봉준은 지난 2016년 렛미인에 출연해 눈매 교정 수술과 코, 양악 수술을 받았습니다. 이날 김봉준은 양악이 이렇게 큰 수술인줄 모르고 진행했다며 당시를 떠올렸습니다.

 

렛미인 김봉준 성형

김봉준은 양악 수술 후 몸무게가 51kg까지 빠질 정도로 매우 힘들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수술을 하고 턱 관절이 붙을 때까지 유지 장치를 해놔서 빨대도 사용하기 힘들 정도였습니다. 결국 주사기로 음식을 섭취해야 했고 뼈가 붙어도 관절을 움직이는 연습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김봉준은 성형 전 프로필을 돌리면 연락이 하나도 없었지만 수술 후 굉장히 많은 연락이 왔다고 전했습니다. 김봉준 수입은 월 1500만~200만원 수준으로 일이 끊임없이 계속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자신이 A급은 아니지만 한번 촬영에 300만~400만원 정도는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렛미인 김봉준 직업

렛미인 김봉준 직업은 피트니스 모델 겸 트레이너 입니다. 몸이 엄청나게 좋습니다. 김봉준은 사생활에도 많은 변화가 찾아왔습니다. 클럽에 갈 때마다 번호를 계속 따였습니다. 잘생긴 외모와 근육질 몸매 등 김봉준은 그런 시선을 즐기면서 살았고 평생 느껴보지 못한 희열이었습니다.

 

김봉준은 얼굴이 잘생겨져서 나쁜건 없다고 솔직하게 말했고 어느 정도 플러스 요인이 있따고 전했습니다. 또한 아침에 일어나 거울을 보면 내 얼굴이 맞나 싶을 정도로 스스로 감탄한다고 전했습니다. 말 그대로 렛미인 김봉준에게 성형은 인생의 터닝 포인트였고 자신의 꿈을 위해서는 한번쯤 고려해볼 법한 일이기도 합니다.

 

렛미인 김봉준 인스타 나이

현재 김봉준은 인생에서 가장 많은 돈을 벌고 있는 시기라고 전했습니다. 수업만하면 월 600만원, 세미나를 하면 월 1000만원까지 번다고 공개했습니다. 한편 김봉준 인스타그램 주소는 '@b.anchovy'이었으나 현재 바뀐 것으로 보이며, 나이는 30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