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드폴 결혼 아내 부인 관심 쏠리는 이유(+이혼)

반응형
루시드폴 아내 누구?

루시드폴 결혼과 아내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가수를 하기에는 학벌이 아깝다고 평가받는 루시드폴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하자 결혼 생활과 아내 부인에 대한 궁금증이 커졌다.

 

 

루시드폴 학력은 서울대 화확공학과 졸업, 스웨덴 왕립 공과대학 학위, 한국인 최초 스위스 화학회 최우수 발표상 수상 등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27일 유퀴즈에 출연한 루시드폴는 제주도에서 귤 농사를 지으며 조용하게 음악 생활을 즐겨오다 홈쇼핑에서 귤과 음반을 함께 팔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루시드폴 결혼 생활은 지난 2014년부터 이어지고 있다. 일각에서는 아내에 대한 정보가 없자 루시드폴 이혼이라는 검색어까지 등장했으나 이는 사실이 아니다.

 

루시드폴는 현재의 아내 부인을 만나면서 신혼집을 제주도로 옮겼다. 당시 팬들은 서울 생활을 돌연 포기하고 제주도로 옮긴 것에 대해 아내의 영향이 컸을 것으로 추측했다.

 

 

실제로 유퀴즈에 출연한 루시드폴는 "전 사람들을 만나서 에너지를 받는 게 아니라 혼자 있는 게 훨씬 좋았다. 그래서 서울에 꼭 있을 필요가 없다 보니 제주도까지 내려가게 됐다"라고 밝혔다.

 

상황이 이렇게 되면서 누리꾼들의 루시드폴 아내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커져만 같다. 일부 네티즌들은 루시드폴 아내가 남편과 같은 고학력에 뛰어난 미모의 소유자 일것으로 추측하기도 했다.

 

루시드폴는 지난 1993년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를 통해 데뷔했으며, 1998년 미션이 밴드로 정식 데뷔한 바 있다. 이후 루시드폴라는 이름으로 개명한 뒤 현재까지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생생정보 이PD성별 논란 종결 힌트는?

생생정보 이PD성별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방송을 아무리 봐도 명확하게 드러나지 않는 탓에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KBS 2TV 생생정보 '이PD가 간다'에서 다시 한번 이피디가

alltop4.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