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값 시즌2 결말 공개시간 몇시? 원작 웹툰 수위 몇부작 쿠키영상(+스포)

반응형
몸값 시즌2 공개일 언제?

티빙 영화 '몸값'이 시즌2 제작을 확정하고 본격적인 작업에 착수했습니다. 아직까지 영화 몸값을 못 보신 분들이라면 정말 강력히 추천드리는 작품입니다. 저도 조금 늦게 봤지만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고 무엇보다 진선규, 전종서, 장률 등 배우들의 연기력에 연일 감탄을 거듭했습니다. 특히 원테이크로 작품을 만들어야 했기 때문에 말을 더듬는 실수나 애드리브를 그대로 넣는 과감함도 돋보였는데 정말 없는 시간을 내서라도 꼭 보시길 바랍니다.

 

 

영화 몸값 정보

구분 내용
장르 범죄, 코미디, 스릴러, 재난 영화
공개일 2022년 10월 28일 ~ 11월 4일까지
몇부작 6부작
러닝타임 215분 45초
출연 진선규, 전종서, 장률
원작 이충현 감독 단편영화 '몸값'
상영등급 청소년 관람 불가
스트리밍 👉티빙(TVING)

 

 

영화 몸값 줄거리

박주영(배우 전종서)의 '처음'이라는 말에 이끌려 춘천 한 모텔로 찾아간 노형수(배우 진선규)는 100만 원에 사랑을 나누기로 합니다. 하지만 손가락에게 밀려 처음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된 노형수는 결국 7만 원까지 돈을 깎고 샤워를 하러 들어갑니다. 사실 영화 초반 대화 수위가 조금 높습니다. 어린 학생들에게 적합하지 않은 대화들이 나옵니다. 노출 장면은 없습니다.

그 사이에 악당들에게 붙잡혀 죽을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하지만 지진으로 갑자기 건물이 무너지고 바깥 세상과 완전히 단절돼 아수라장이 된 곳에서 서로가 살아남기 위해 밟고 밟히는 무자비한 사투를 흥미롭게 그린 영화입니다. 사실 조금 순한 맛으로 적기는 했는데 실제로 영화를 보시면 너무 재밌습니다.

 

 

영화 몸값 결말

박주영은 노형수를 속이고 그의 몸을 노렸지만 결국은 한 팀이 되어 탈출을 강행합니다. 박주영은 자신을 그곳에 판 사장을 없애려는 목적을 갖고 있고 노형수는 박주영이 70억을 8대 2로 나눠주겠다는 말에 그녀를 돕습니다. 돌고 돌아 사장 사무실까지 쳐들어간 박주영과 노형수는 결국 그곳에 있던 깡패들을 모조리 제압합니다. 사실 그곳에는 곽희숙(배우 박형수)이 먼저 사장을 묶고 돈의 행방을 묻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절대 입을 열지 않았습니다.

 

 

사장님 사무실로 쳐들어온 박주영에게 "넌 내꺼야. 내가 샀으니까"라는 말로 자극하다 결국 박주영이 쏜 총에 맞고 죽게 됩니다. 그리고 이때를 노린 곽희숙은 박주영과 노형수를 공격하지만 이미 몸을 책으로 감싸 방패를 만든 노형수에게 죽임을 당합니다. 이때 효자손 고극렬(배우 장률)이 피를 흘리며 자신도 데리고 탈출해달라고 말하고 돈의 행방을 알 것 같다며 천장에 있는 에어컨을 가리킵니다. 결국 노형수는 돈을 찾고 박주영은 대량의 모르핀을 챙기고 사무실을 나옵니다.

이들은 저수지로 통하는 물속을 향햐 뛰어들었고 결국 탈출에 성공하게 됩니다. 거의 죽을 것 같던 고극렬도 어느새 이들을 뒤따라 오면서 목숨을 건지게 됩니다. 거의 좀비급 생존력을 보여줍니다. 그렇게 탈출해 산 밑으로 내려가던 이들은 세상이 멸망한 관경을 보게 됩니다. 아마 다음 시즌2에서는 대지진 속에 박주영이 소년원에서 지옥으로 자신을 팔아버린 교회 목사를 찾아 응징하는 내용이 전개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영화 몸값 쿠키영상

영화 몸값 해석 부분은 다양한 의견이 있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세상이 멸망했다기보다는 대지진이 일어난 듯한 모습이었습니다. 영화에서 언급된 춘천 쪽에 대지진이 발생했고 구조대의 도움도 받을 수 없는 상태로 보였습니다. 살아남은 세 사람은 산 밑으로 내려가다 엽총녀(배우 장윤주)를 만나게 됩니다. 콘크리트 벽에 깔린 엽총남(배우 현봉식)을 노형수가 도와주지만 엽총녀는 자신의 남편을 엎고 산 밑으로 내려가라고 합니다. 하지만 힘이 다 빠진 노형수는 그럴 수 없다고 하죠.

 

이때 엽총녀가 다시 한번 위협을 가하고 박주영이 나서 엽총과 모르핀을 바꾸자고 말하며 영화는 끝이 납니다. 영화 몸값 시즌2가 기대되는 이유는 아직 풀어야 할 떡밥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어떤 재난이 일어났고 바깥세상은 어떤 상황인지 말이죠. 또한 노형수가 정말 경찰이 맞는지도 의견이 분분합니다. 영화 상에서 박주영은 노형수가 경찰이 아니라 시내에 있는 경찰학원 사무직인 거 백도어로 다 확인했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끝까지 노형수는 후발대를 부른다고 우기죠.

 

 

영화 몸값 시즌2 공개시간

티빙 몸값 시즌2는 현재 제작을 계획하는 단계입니다. 크랭크인 이후 촬영에 들어가도 보통 2~3년 정도 완성까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빠르면 2024년~2025년 정도 시즌2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오징어게임 시즌2', '지옥 시즌2', '킹덤 시리즈'가 제작되는 시기를 생각하면 몸값 시즌2 공개일이 얼마나 걸릴지 대략 짐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몸값 시즌2 공개일이 확정되면 공개 시간은 당일 오후 4시쯤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정말 티빙 영화 몸값을 보면서 배우 전종서와 장률 연기력에 반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특히 배우 진선규는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몸값 6부까지 팬티와 잠바만 입고 연기력을 선보이는데 몸을 사리지 않는 그의 연기력에 놀라울 뿐입니다.

 

 

📣티빙 한달무료 이용방법

 

티빙 한달무료 이용방법 3가지(+네이버, 갤럭시, LG U+) - 이슈맥스

티빙 이용권 가격 부터 티빙 무료로 보는법 3가지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issuemax.com

📣국내 OTT 가격 비교

 

OTT 요금제 가격 동시접속 비교(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애플TV, 웨이브, 왓챠, 티빙, 쿠팡플레이)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OTT) 플랫폼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OTT 서비스가 국내 콘텐츠 소비의 대세로 자리 잡으면서 해외 OTT 플랫폼들의 한국 진출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특히 저마다 각기

loanscredit.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