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나은행 모바일 신용대출 상품 '하나원큐 신용대출'이 연일 화제다. 이 상품은 컵라면 익는 시간보다 대출 속도가 빠르다는 취지로 모든 신용대출 절차를 간소화 했다. 이에 많은 사람들에게 '컵라면 대출'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하나원큐 신용대출 필요서류는 본인 명의 휴대폰과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된다. 은행 방문이나 별도 서류 제출 없이 24시간 365일 KEB 하나은행 스마트폰 뱅킹 어플 하나원큐를 통해 대출한도 조회와 대출실행을 할 수 있다.
하나원큐 신용대출 대출자격요건은 현 직장 6개월 이상 국민건강보험 납부자가 기본조건에 속한다. 급여소득이 없다면 신용평가사에서 산출하는 추가 소득 정보를 반영해 주부, 무직자, 자영업자, 사회 초년생 등도 대출 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최대 대출한도는 2억 2천만원이다. 최저대출금액은 50만원이며, 10만원 단위로 신청 가능하다. 대출기간은 1년으로 만기 일시상환조건으로 9월 현재 금리는 2.678 ~ 3.278%이다.
기존 온라인 신용대출상품이 1000억 원을 넘기려면 약 8개월가량 시간이 소요됐다. 하지만 하나원큐 신용대출은 출시 45일 만에 5000억 원을 돌파해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은행 방문과 서류 없이 4단계만에 대출한도 조회 결과를 받아 볼 수 있다는 점과 대출까지 3분가량 밖에 걸리지 않을 만큼 간편한 절차로 인해 앞으로도 그 인기가 지속될 전망이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