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상훈 깜짝 결혼발표, 예비신부 정체는?(+나이, 직업, 인스타)

반응형
문상훈 결혼발표 여자친구 신부 누구?

유튜버 겸 배우로 활동 중인 '빠더너스' 문상훈이 깜짝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9일 문상훈 인스타그램에는 "오늘 제 33번째 생일인데요. 기쁜 날 더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어서 더 기쁩니다"라고 전했습니다.

문상훈 결혼발표

드디어 문상훈이 깜짝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는 "5월 말에 가족들을 모시고 작게 할 예정이예요. 확신이 들어서라기보다는 정답이 아니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커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어요"라고 전했습니다.

문상훈 예비신부 나이 직업 인스타

문상훈 예비신부에 대해서는 "결혼할 분은 저처럼 그리고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처럼 하루하루 치열하게 살아가는 평범한 분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결혼을 앞둔 문상훈 여자친구이자 예비신부 인스타, 나이, 직업 등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문상훈 나이는 1991년생으로 32살입니다.

 

다만 "더나은 삶을 향한 항해를 함께 떠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분이라고 생각합니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빠더너스 문상훈 우영우, D.P

문상훈은 유튜브 구독자 116만명에 달하는 코미디 크루 빠더너스 멤버로 활약 중입니다.

 

한국 지리 일타강사 캐릭터 '문샘'을 연기하면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또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D.P.'(2021)에서는 관심병사 김루리 일병을 연기하면서 배우로 변신하기도 했습니다.

 

지난해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도 자폐 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김정훈 역을 맡아 열연했습니다.

문상훈 인스타 주소

깜짝 결혼 발표 소식을 전한 문상훈 인스타그램 주소는 '@moonbdns'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