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여수 풀빌라 '슈가브리움' 가격 위치 놀라운 이유

반응형

온라인 뜨겁게 달군 '여수 풀빌라' 오션뷰 수준

여수 풀빌라 '슈가브리움' 오션뷰



코로나 확산과 감염에 대한 우려로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국내여행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특히 '미우새'에 등장해 색다른 최고급 오션뷰를 선보인 '여수 풀빌라'는 핫이슈로 급부상하며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다.

'슈가브리움'오션뷰


지난 2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임원희와 정석용이 여수에 위치한 풀빌라에서 럭셔리 생일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해당 풀빌라는 천혜의 자연 속에서 펼쳐지는 오션 파노라마 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여수 풀빌라 '슈가브리움' 위치

슈가브리움 위치


여수 풀빌라에 대한 궁금증이 확산되면서 온라인 커뮤니티와 여행 사이트에서는 화제의 풀빌라 사진이 공유되고 있다. 방송에서 등장한 여수 풀빌라는 전남 여수시 돌산읍 몰평사리 1396-1에 위치한 '슈가브리움'이었다.

슈가브리움 그네



4가지 타입의 객실과 프라이빗 한 개별 수영장, 인피니티 풀, 해외에서만 즐기던 플로팅 조식까지 갖춰져 있다. 가장 인기 있는 로타 풀빌라는 입체적인 공간구성과 바다 쪽으로 트인 넓은 시야를 품으며 아름다운 여수의 석양과 밤바다를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된 객실을 갖추고 있다.

슈가브리움 전망


피피 풀빌라는 끝없는 바다를 연상시키는 프라이빗 한 개인풀과 함께 산토리니풍의 단지 구성에 모던함을 더하여 트랜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객실이다. 코모 풀빌라 해변 도시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외관과 모던함이 더해져 해외 휴양지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객실로 MVG 팔찌와 붉은 구두를 모티브로 한 조형을 배치함으로써 럭셔리한 디자인에 섬세함을 가미하여 예술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객실이 갖춰져 있다.



여수 풀빌라 '슈가브리움' 가격

슈가브리움 가격


여수 풀빌라가 가장 큰 인기를 끈 요인 바로 '플로팅 조식'이다. 발리에서 가장 핫한 플로팅 조식을 국내에서 그대로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여수 풀빌라 슈가브리움 가격은 최저 18만원에서 최대 76만원 선이지만 여행객들의 칭찬은 입에 마르지 않을 정도였다.

여수 풀빌라 슈가브리움 가격



슈가브리움에 다녀온 여행객들은 '시설이 깨끗 온수 진짜 따끈', '직원들도 친절하고 여유롭고 한적하고 여수 다시 오면 무조건 여기로 옵니다', '평소에 약간 불면증 있는데 침대는 정말 폭신해서 스르르 잠이 와서 꿀잠 잤다' 등 반응을 보였다.

풀빌라 슈가브리움 가격


여수 풀빌라는 꼭 해외여행을 떠나지 않아도 여수의 낭만적인 풍경과 달콤한 휴식을 동시에 누리기에 충분했다. 국내에서 발리 느낌을 받고 싶다면 강추하는 곳이다. (사진=슈가브리움 공식 홈페이지)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모든 콘텐츠(글·사진 등) 무단 전재 및 사용 금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