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갓세븐' 멤버 뱀뱀 집안 재력이 화제가 되고 있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뱀뱀 집안부터 국적, 재산, 미나, 집 위치가 어디인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지난 17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스페셜 MC로 등장한 뱀뱀이 어머니를 언급했다.
이날 이연복 셰프는 "뱀뱀 어머니가 요리를 잘하신다고 들었다"고 말하자 뱀뱀은 "한국 음식을 좋아하셔서 태국에 한식당을 차리셨다"라고 답했다.
이어 "처음에는 작게 1호점을 냈는데 장사가 잘돼서 2호점, 3호점도 냈다"며 "지금은 식당을 매각했지만, 한동안 어머니가 하는 한식당이었다"고 밝혔다.
뱀뱀은 "어머니가 매각한 한식당은 프랜차이즈가 업체가 50호점까지 낸 것으로 알고 있다."며 "덕분에 어머니 잘 쉬고 있다"고 밝혀 모두를 부럽게 했다.
18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뱀뱀이 방송인 이상민과 슈퍼주니어 김희철을 집으로 초대했다. 두 사람은 명품관 못지않은 뱀뱀 집에 감탄하는 모습이었다. 또 이상민은 뱀뱀이 착용한 고급 시계에도 관심을 보였다.
그러면서 "뱀뱀이 찬 시계는 우리나라에서 살 수도 없다. 사고 싶어도 발매가 2배 이상을 줘야 한다. 뱀뱀 시계 가격은 3억 원 정도다"라고 놀라움을 주었다.
이에 뱀뱀은 자신이 백화점 VVIP라고 밝히며 "모든 브랜드에 20% 할인이 적용된다"라고 밝혀 부러움을 샀다.
이날 MC 서장훈은 "뱀뱀은 태국에서 인기가 어마어마하다"며 "가는 곳마다 광고가 걸려있고 태국 공항에서도 왕존 전용 통로 사용도 허락 받았다"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방송 이후 뱀뱀 집 위치가 어디인지도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사 전 뱀뱀은 서울 성동구 옥수동에 위치한 아파트에 거주했으나 현재는 한강뷰 아파트로 이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뱀뱀은 지난 2018년 각종 SNS에 두 사람의 셀카 사진이 올라오면서 트와이스 멤버 미나와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하지만 뱀뱀은 지난해 3월 트와이스 나연을 짝사랑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